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울산남구 옥동카페추천) 가온길 아포카토, 자색고구마라떼 후기

불빛축제를 보고나서 추운몸을 좀 녹이러
"가온길" 이라는 카페를 찾았어요 ㅎ
팥빙수와 단팥죽 전문점이더라구요

팥라떼는 4800원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1인 / 2인으로 나눠져 있는 것 같아요 ㅎ
여름되면 한번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ㅋㅋ

울산남구 옥동카페추천 가온길
울산대공원 정문 앞 투썸 2층에 위치해있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 까지입니다

와이파이존 / 외부음식반입금지 / 노스모킹!

가온길의 젤라또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네요!
가온길 젤라또 가격은
싱글 2900 / 더블 5600 / 라지 11000원

브레드와 떡케이크등이 있어요 ㅎ
색다른 메뉴를 가지고 있는 가온길이네요

테이블과 의자들이 심플하니 모던하고 예뻐요

사람들 없는 늦은 저녁에 가니 조용하고 좋네요 ㅎㅎ

울산남구 옥동카페 가온길의 메뉴는 대부분 4800~ 5500원대예요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ㅠㅠ
이건 인절미 아포카토예요 ㅎ
인절미가루가 뿌려져있는 젤라또같아요 ㅎ

제가 주문한 자색고구마라떼입니다
보라색이 안보이네? 했는데 거품속에 숨어있었어요 ㅋㅋ

정말 신기하게 뜨거움을 유지시켜주는 초를
주더라구요 ㅎㅎ

나중에는 너무뜨거워서 껐어요 ㅋㅋㅋ
추운 겨울에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네요!

자색고구마라떼 거품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ㅋㅋ
계속 계속 먹고싶은맛! ㅋㅋㅋ
거품도 부드럽고 다른 곳은 고구마가루의 텁텁함이
많았는데 가온길의 고구마라떼는 텁텁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많이 달지도않고
정말 자색고구마를 갈은 음료를 부드럽게 먹는 듯한 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4800원에 잘마셨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가야겠어요 ㅎㅎ
아포카토 생갈날때 ㅎㅎ

지금까지 옥동카페추천 가온길 자색고구마라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