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모나미 153 flower, travel 모나미 플라워, 트레블 한정판 볼펜셋트

모나미 153 플라워, 트레블 한정판 볼펜셋트 입니다.

원래 모나미 153 플라워 한정판 볼펜셋트는 지점만 100개 한정판으로 나왔었다고 하더라구요

문구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 여러군데 다녔지만, ㅠ

모나미 플라워 한정판 볼펜셋트를 잘 모르는 곳도 많더라구요

겨우 찾아서 예약하고 왔지만, 기약없이 기다리기만 했었던 찰나, 인터넷에서 드디어 찾았어요!

하지만, 인터넷에서도 재고가 없어 언제 입고될지 모르는 상태라고 하더라구요 ㅠ

하지만, 인내의 기다림의 끝에 12월 초에 인터넷에만 판매하는 트래블 한정판 셋트도 같이 구매하게 되었어요!!

0.5  모두 검정색이예요

평소 아기자기 한 걸 좋아해서 수집까진 아니더라도 ㅎㅎ

가지고 싶더라구요.

모나미 플라워 한정판 볼펜셋트는 5가지 뜻을 가지고 만들어진 거더라구요

위로 / 수줍음 / 응원 / 진심 / 기대

5가지 꽃말들이 담긴 볼펜입니다.

그리고 모나미 플라워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꽃말이 꽃그림과 콜라보되어 있어요

색깔도 되게 예쁘고 볼펜하나하나가 다 뜻이 담겨져 있는 것 같아서

되게 멋진 느낌이예요

양귀비의 꽃말은 위로입니다. 빨간색꽃과 잘어울리네요

작약꽃의 꽃말은 수줍음입니다.

프리지아의 꽃말은 응원입니다.

수국의 꽃말은 진심입니다.

라벤더의 꽃말은 기대입니다.

트래블키트 입니다 색깔이 알록달록해서 각가지 색깔로 볼펜이 나올까?

생각이 들었지만,,ㅋㅋ 모두 0.5 검정색이예요 ㅋㅋ

 

비행기타고 여행 / 놀이동산 / 사진찍으러 / 맛난거 먹기 / 캠핑하기

여러가지 테마를 가지고 있는 트레블 한정판 볼펜셋트

색깔이 너무 알록달록하게 예뻤어요 ㅋㅋ

필기감은 솔직히 저는 0.7보다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ㅋㅋ

기본이 0.7보다 가벼운 느낌이 있고 저는, 약간 무게감 있는 봃펜을 좋아해서

가벼우면 글씨가 날라간다는 느낌이 들까요. ㅋㅋ 0.5좋아하시는 분들으 강추합니다.

우수한 필기감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사용가능한 펜이예요.

저는 아주아주 잘쓰고 있답니다 ㅎ

가격은 각각 5셋트에 3천원씩 인터넷에서는 2100원씩 팔지만, 배송비가 같이 들수도 있다는 점. ㅋㅋ

 

지금까지 모니마 플라워, 트레블 한정판 볼펜셋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