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브로맨즈) 겨울 남자 털운동화 추천 3만원대

동생 생일이 겨울이예요! 요즘 또 남자 털 운동화가 유행이더라구요

제거 사는김에 같이 사려고 했더니 제꺼는 글쎄 남자건 품절되었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심플하고 이쁘다보니 ㅋㅋ수요가 많았나봐요

그래서 찾고 찾은 남자 겨울 털 운동화! 브로맨즈라는 곳에서 득템했어요!

제일 잘나가는 제품이예요 디자인도 깔끔하니 양털로 되어 있어서 자주 신게 될 것 같은 데일리 아이템!

색상은 블랙과 카키가 있어요. 블랙 265로 주문했습니다.

무엇보다 따뜻해보이기도 하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제 기준으로 구매했네요 ㅋㅋ하하

깔끔해서 포장되어 온 모습입니다.

안을 들춰본 모습이예요. 안에도 모두 양털이네요!! 보통 밑바닥만 양털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폭신폭신 따뜻따뜻한 신발 안이 온 양털로 되어 있네요

털운동화 하얀색 끈까지 끼워든 모습입니다. 사진과 그대로네요 ㅎㅎ

앞쪽에 스웨이드회색과 검정색 테두리가 조화롭게 잘 디자인 되어 있어서 깔끔함을 더해주고

세련미도 주네요.

뒷부분 상세컷입니다. 신발 뒷꿈치 쪽에 은색 펄이 밋밋해보일 수 있는 신발에

포인트를 주는 느낌이네요 ㅎ

신발 겉 표면 상세컷입니다. 스웨이트와 흠 재질은 약간 비닐아니고 폴리에스테르 같네요

비오면 젖을 것 같아요 ㅋㅋㅋ

겨울운동화의 단점이니... ㅋㅋ 어쩔 수 없죠

회색부분은 스웨이드 재질이 아니고 니트같은 재질이라 따뜻해보여요

정말 예쁘네요 ㅎ 동생 사주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265인데도 발도 많이 안커보이네요.

뒷굽은 2.5 cm 발볼은 11cm 제동생은 신고나서 편하고 따뜻해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made in korea 밑창도 많이 미끄럽지 않게 고무로 잘만들어 진 것 같아요

신은모습입니다. 정말 생각보다 발이 많이 안커보이죠

따뜻하기도하고 디자인도 귀엽도 커플로도 신으면 좋을 것 같지만, 이건 남자 털운동화라는 사실 ㅋㅋㅋ

여자껀 없어요 ㅋㅋ 다른곳에서 알아보시길 ㅋㅋㅋ

 

지금까지 브로맨즈에서 남자 겨울 털운동화를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