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큰애기야시장 추천메뉴) 한밤에 볼가심- 치즈감자, 핫도그, 와래이- 치츠야끼소바 빵후기

울산 큰애기 야시장이 생겼어요!
저번주 금요일이라 많이들 이미 다녀온 듯도 해요 ㅎ
경제 활성화를 위해 먹거리 야시장을 만들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딱 밤에 먹어서 살찌기 쉬운 ㅋㅋㅋㅋㅋ
정말 젤 처음에 고른 메뉴는 울산 큰애기 야시장 추천메뉴로 할만 합니다 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 유명한 스테이크는 먹지 못했어요
운영시간이 저녁 7시부터인데
저녁 6시55분 부터 장사준비를 하더니 그때부터
포차 옆에 사람들이 엄청 줄서더라구요 ㅠㅠ
그나마 기다릴 만했던 곳이
한밤의 불가심 치즈감자 매직핫도그입니다

메뉴는 2가지구요
엄마는 치즈감자 저와 동생은 매직핫도그로 선택!

치즈감자다 보니 조금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미리 할라피뇨와 피클을 미리 요청하시면되요

메뉴 사진입니다 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포차라면 흔히 사업자 내지않고
현금결제만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엄연히 사업자등록번호도 있고 카드결제도 가능하더라구요
울산시에서 주최하게 되서 그런가봐요
카드결제가 있어도 바쁘게 훅훅 지나가다보니
다들 현금으로 결제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치즈감자안에 들어가는 토핑들입니다
햄, 옥수수, 파인애플, 나초, 브로콜리,
감자, 샐러드 등등

치즈가 데워지고 있는 곳이랑
핫도그 튀기는 중이예요

짜잔! 참크래커와 함께 제공된 여러가지 재료를
담고나서 마지막으로 뜨거운 치즈를 부어줍니다 ㅎ
저는 다먹을 즈음에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ㅎ
그래도 맛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여서 신선했어요 ㅋㅋ
추천할만 합니다 ㅋㅋ 나초가 부드러워지면서도
바삭바삭 씹히기도하고 다른야채들과 치즈가 잘 어울려
지더라구요 ㅎㅎ 4천원에 정말 잘먹은 것 같아요

핫도그 옆에있는 소스들입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죠 ㅋㅋ

매직핫도그가 나왔습니다 각종 소스와 치즈가루를
뿌려줍니당

빵사이에 큰 소세지가 있어요 ㅋㅋ
빵 겉이 빠삭 하고 소세지도 크고 저렴이
소세지가 아니라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엄마 치즈감자 뺏어먹고 ㅋㅋ배불러서
다못먹고 동생줬어요 ㅋㅋㅋㅋ

울산큰야기 야시장은 3개구간으로 43개 매대가 운영되고 있구요
운영시간은 매주화요일~일요일 저녁7시~새벽1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주금요일은 쉬어요
문화공연도 진행하고 있네요

1구간에 먹을거리와 2구간 3구간 다 다르게 진행되고 있구요 3구간 포차라고해서 술먹는 곳인줄 알았는데
그냥 떡볶이, 순대, 어묵 튀김종류 파는 포차더라구요
소주 드시는 분 보긴봤어요 ㅋㅋㅋㅋ 떡볶이&소주 ㅋㅋㅋ

1구간 2구간 종류입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정말 많아요
밑에 노란색이 1구간은 간식거리, 군것질거리
위에 2구간은 밥끼할 수 있는 걸로 되어 있어요
물론 ㅋㅋㅋ 어떤걸 밥으로 하냐 다르겠지만요 ㅋㅋ

엄마가 치즈감자를 덜먹고 배가고프다며
 모듬전을 주문했어요

전이야 말로 바삭하게 구워져 나와야하는데
너무 급하게 구워서 그런지...
기름을 많이 부어서 그런지

수수부꾸미 엄마가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이렇게 5천원이면 비싼 것 같다네요 ㅠㅠ
솔직히 입맛만 버린 것 같아요

팥이 들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모든 매대는 1만원이상 구매시 옥교 공영주차장
30분 주차권을 준다고 하네요
포장도 가능!

제 동생이 먹고 싶다고 해서
마지막으로 찾아간곳 와래이예요

한 가지 메뉴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치즈 야끼소바 빵입니다 가격은 6000원
돼지고기 새우 야채 등을 특제소스에 볶아
빵과 곁들어 먹는 와래이 대표 요리입니다

볶음 우동과 바게트와 가츠오등등이 있어요
한 번먹어봤는데 흠... 면이 오래 볶아서 그런지
수분이 증발되서 너무 퍽퍽하게 됐더라구요 ㅠㅠ
저는 한입먹고 손이 안갔어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던 ㅋㅋㅋ 제 동생은 호로록 다 먹었어요 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먹어본 것도 많고
다음엔 크랩이랑 스테이크 종류도 먹어보려고요 ㅋㅋ

지금까지 울산 큰애기야시장 먹거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