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부산 남포동 맛집) 두유노 불고기 광복점 숯불고기백반 후기

부산에 사는 친구와 함께 광복동에 있는
두유노 불고기를 방문했어요!
광복동 본점이예요
제 친구가 미식가라 ㅎ 한번 가본 곳이라
익숙하게 잘찾아갔죠 ㅋㅋ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두유노 불고기 메뉴는
숯불고기백반 / 고추장불백 / 소숯불고기백반
불고기 종류
매주 화요일 휴무예요
영업시간은 am 11: 30~pm 9:00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3시부터 5시까지예요

브레이크타임이 따로 있네요

입구 모습입니다

건물이 생각보다 좀 좁아요 ㅎㅎ
우리는 2층가서 먹기로 합니다

밥을 2인분씩 따로해서 주네요 ㅎㅎ

2층입니다 좌식이예요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금방빠지고
우리만 남았어요 ㅋㅋㅋㅋ

두유노 불고기 sns 인증샷을 올리면 음료수 1병 공짜네요
다음에 갈때 얻어먹어야 겠습니다 ㅋㅋㅋ

추가반찬은 self네요

2인 셋트메뉴가 가장 인기 많은 메뉴예요
우리도 이 메뉴를 주문했어요
숯불고기 백반 2인분 +고추장불고기1인분
19000원

불고기 종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정식메뉴도 있구요 같은메뉴 2인이상 주문기능하네요

기본반찬메뉴입니다

한입꼬마약과도 있는데 식전 디저트로 ㅋㅋ
귀엽네요 ㅋㅋ

드디어 숯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가 나왔어요

왼쪽이 숯불고기(간장양념) 오른쪽은 고추장불고기입니다
생각보다 간이 좀쎄긴합니다 ㅋㅋ저한테는
그래도 맛은 있어요!ㅎㅎ 숯불향도 많이나고 ㅋㅋ

김이 모락모락 나는 된장입니다

된장찌개도 구수한게 두부도 큼직큼직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불고기를 맛있게 쌈싸먹어요 ㅋㅋ
점심시간 다가오면서 ㅋㅋ 사진보니
저도 꿀꺽 ㅋㅋㅋ 침이 넘어가네요 ㅋㅋ
친구랑 둘이서 엄청 잘먹었네요 ㅎㅎ
고기가 많아서 ㅋㅋ 따로 싸먹어도되고
정말 푸짐한 점심 먹었습니다 ㅎ
불고기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두유노 불고기 광복동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