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중구 태화동 맛집) 대밭골 돼지국밥 순대국밥 리얼 후기

엄마와 함께 찾은 동강병원 근처, 울산 태화강변 공원근처에 위치한 대밭골 돼지국밥집입니다!
아버지 검사 때문에 같이 병원갔다가
아버지는 못드시구 엄마랑 둘이서 먹으러 왔어요 ㅋㅋ

이번년도 2월에 처음 먹게 되었었는데
엄마가 조리일쪽 하시고 계신데, 외식은 그닥 많이 좋아하시지 않지만 여기 국밥집은
국물부터 다르다며,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고 엄청 좋아하세요 ㅋㅋㅋ

외관이 참 깔끔하고 국밥집 아닌 것 같아요 ㅋㅋ

점심시간이라 주차장에도 차가 가득찼네요 ㅋㅋ
다행히 딱 12시쯤가서 바로 앉을 자리가 있었어요 ㅋㅋ

입구 왼쪽에는 직접 고기를 삶는 곳이 따로 있어요
진국이 여기서 나오나 봅니다 ㅎ

위치는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동 489-13
전화는 052-223-0003입니다
골드번호같네요 ㅋㅋㅋ

약도 참고 하세요 ㅎㅎ

100% 국내산 규격돈만으로 국밥 및 수육을 만든다고 하네요

포장 판매도 하구요 ㅎ
반찬은 처음은 가져다 주시구요
2인은 국밥과함께 반찬이 제공
3인부터 반찬부터 제공되고 국밥은 따로 나오구요
반찬은 셀프로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

리필대입니다
고추 / 양파 / 깍두기 / 마늘 / 새우젓 /쌈장
여긴 깎두기가 별미예요 ㅋㅋ 그래서 겉절이보다
깎두기를 더 많이 먹어요 ㅋㅋ

오직 좋은 식재료믄 써서 최상의 맛을 내는 안심국밥이라고 하네요 ㅎㅎ 사골육수와 좋은 부위고기를 써서 국밥이 정말 맛있나봐요 ㅋㅋ

물도 그냥 물도 아니고 우린물이네요 ㅎ

정말 큰 꽃도 있어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ㅋㅋ 종류가 많진 않아요
섞어국밥은 고기와 돼지 내장섞은거예요
우리는 순대국밥2개를 주문했어요
순대국밥 가격은 7,000원

기본으로 처음으로 제공되는 반찬입니다
소면도 같이 나와요 ㅎㅎ

겉절이가 맛은있지만 ㅋㅋ양념이넘 많아서
제 입만엔 좀 짜더라구요 ㅋㅋ

진리의 깍두기입니다 ㅋㅋ

짠 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다 ㅋㅋ
새우젓으로 약간의 간을 하고 먹기시작합니다 ㅋㅋ
빨간다대기가 조금들어있어요
더 매콤하게 드시려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ㅎ

여긴 좋은게 밥이 이렇게 따로나와요 ㅎ
보통 국에 밥이 말아져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곳은 왠지 더 못믿겠는..ㅋㅋ
밥도 많이 줍니다 ㅋㅋ

순대국밥에 들어 있는 순대예요 ㅋㅋ
순대가 정말 토실토실한게 크답니다 ㅋㅋ

돼지고기도 연하고 부드러워요
퍽퍽하지 않아요 ㅋㅋ
고소하고 쌈장도 많이 짜지 않아서 맛있어요 ㅋㅋ

국물자체가 뽀얀게 진국인게 보이시나요 ㅋㅋ
정말 고소하고 구수하고 ㅋㅋ맛있어요 ㅋㅋ
정말 맛집이고, 방송에 나갈만 합니다 ㅋㅋㅋ
물론, 개취존중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싫으실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대밭골 돼지국밥 내돈주고 사먹은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ㅋㅋㅋ
안뇽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