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모이스트 플로랄 왁스 코팅 크림 라이트 가볍운 산뜻한 수분크림 추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산뜻한 수분크림에 대해 포스팅 할까해요 ㅎ
마녀공장 덕후로써 지난번 생기셋트 중 하나예요
지난번 생기셋트 중 스킨미스트를 소개했었어요 ㅋㅋ

마녀공장에 플로랄 왁스코팅 크림보다
조금더 가벼운 플로랄 왁스코팅 크림 라이트예요!

산뜻하게 발리는 특징이있어요

마녀공장 모이스트 플로랄 왁스 코팅 크림 라이트는 디마스크 장미꽃수와 고농축 보습 성분이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고 천연왁스 성분 코팅막으로 오래도록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왁스코팅크림의 라이트 버젼으로  끈적임  걱정없는  가볍고 촉촉한  수분크림이예요

왁스코팅 크림은 분홍색이구요 왁스코팅 크림라이트는 파란색이예요 ㅎ
꽃모양이 참 고급져 보이네요 ㅎ

유통기한은 2017년 6월 10일
보통 저혼자 쓰면 3~4개월이면 다 사용 되더라구요
용량이 작으니 ㅎ 금방 쓰겠네요 ㅎㅎ

용량은 50ml입니다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
이 문구를 참 좋아해요 ㅎ
정직성이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크기는 딱 한 손에 잡히는 크기예요

손등에 짜보았어요
딱봐도 크림이 묽어보이죠 ㅎ
촉촉한 성분이 듬뿍들어있어요 ㅋㅋ

살짝 터치해봤어요 ㅎ
정말 가벼워보이죠 ㅎ

마녀공장 모이스트 플로랄 왁스코팅 크림라이트는
주로 여름에 많이 바르기도해요
피부진정도 해주고 가볍고 산뜻한 촉촉함을 원하는 분들께 여름 수분크림으로 추천해요!
물론 지금도 사용하고 있지만요 ㅎㅎ
좀 더 풍부한 수분감을 원한다면
페일스 오일과 함께 쓰는 걸 추천합니다 ㅎ

지금까지 마녀공장 왁스코팅크림 라이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