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INGA)가을립 추천; 아이엔지에이 컬러 크러쉬 립펜슬 후기

같이 일하는 회사 동료에게 저에게 잘어울릴 것 같다는 립펜슬을 선물 받았어요! ㅎ
저는 웜톤인데 분홍색계열이 저한테 잘맞아서
선물로 받았어요!
오늘은 아이엔지에이 립펜슬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우선 색깔은 핑크 계열로 2가지 색을 선물받았어요

정확한 명칭은 아이엔지에 컬러 크러귀 립펜슬이예요 ㅋㅋ 이거바름 걸크러쉬 되나요?
ㅋㅋㅋㅋㅋ하하 ㅋㅋ
죄송합니다..

치크로즈라는 색과

쇼킹핑크를 받았어요
어떤 색깔인지 엄청 기대되네요
가을립으로 되게 잘 어울릴 것 같은 색이예요

유통기한은 둘다 2019년도로 넉넉하구요

우선 치크로즈 색깔입니다
마른 장미빛 색깔이예요 레드 톤보단
어두운 핑크계열쪽이네요

쇼킹 핑크색깔이예요 형광빛이 돌긴하지만
그래도 색깔이 이쁘긴하네요 ㅎ
가을립으로 딱인듯 ㅋㅋ

길이는 적당히 긴것 같아요
보통 립펜슬 그러면 깎아서 사용해야 하는 것도 있던데 이건 끝 부분을 돌려서
사용하면 되네요 ㅋㅋ

치크로즈 발색력입니다
괴물손이네요 ㅋㅋㅋㅋ 립은 그냥
대충 바르는게 ㅋㅋㅋ ㅋㅋ하하
죄송합니다 색깔만 봐주세요 ㅠ

휴지에 묻어난 색깔 짐작하시겠나요?

립그로즈를 바르고 그위에 바른 쇼킹 핑크색입니다

그냥 바른 색깔이예요

전체적으로 크리미한 것 같지만
어느정도 매트한편이고, 발색력은 좋은 것 같습니다
지속력은 묻어남이 있어 보통 립제품과
별반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틴트 제외)

지금까지 아이엔제이엔 립펜슬 솔직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