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허브 그린 노세범 파우더 후기

드디어 마녀공장에서도 노세범 파우더가 출시 되었어요 ㅎ
기대기대하던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바로 구매!

꼼꼼하게 뾱뾱이에 포장되어서 배송되었구요
딜할 때 5900원에 구매했어요 ㅎ
원래 가격은 15,000원대예요

상자에 들어 있는 모습이 깔끔합니다

마녀공장 허브그린 노세범 파우더는
자연에서 얻은 미세입자 파우더의 강력한 흡착으로
과도한 유분과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어
하루종일 번들거림 없이 뽀송하게 가꾸어 주고
허브콤플렉스가  민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피지 컨트롤 파우더 입니다

사용방법은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에서 사용하네요
옥수수전분도 들어가있는 천연성분이예요

용량은 이니스프리 노세범파우더는 5g
마녀공장 허브그린 노세범 파우더는 6.5g 으로
용량이 좀 더 크네요

팩트라기보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처럼
돌려서 잠그는 걸로 되어 있어요

장점하나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는 좀 잠그는게 뻑뻑해서 잘 안잠겨지는데 (저만 그러는 건가요)
이건 좀 더 크고 그래서 그런지 잘 잠겨요

사용기한은 2018년 7월 19일 끼지구요

하얀색에 퍼프가 재질이 특이합니다
보통의 퍼프랑은 좀 뻣뻣해보이면서
부드럽지 않아 보이는데 부드러워요

스티커를 떼어서 사용해볼까요

자 먼저 기름기 있는 얼굴을 대령하겠습니다

퍼프에 하얀 노세범 파우더를 뭍여서

진정시켰어요 즉각적으로 개기름이 완화 되었어요
신기하네요! 깔끔하고 의외로 개기름이 안생기는게 오래가더라구요 ㅎㅎ

마녀공장 허브그린 노세범 파우더 내스탈이야! ㅎㅎ
노세범 파우더 고민하시는 분들

사용할수록 건조해지는 파우더는 그만!

지금까지 마녀공장 허브그린 파우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