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북구 맛집) 신명동 생새우전문점 오도리마을 후기

친구가 자주 온다는 생새우 전문점 오도리마을이예요!
독도닭새우, 꽃새우가 들어왔다고 문자를 받고
초딩 계모임 출발! ㅋㅋ
먹자계인데 너무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어요
계비를 두둑하게 모아뒀기 때문에
걱정없이 룰루랄라 갔습니다

주소는 울산 북구 동해안로 1802 이구요
전화번호는 052-298-1866입니다
건물 옆으로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넓진 않지만
5~6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하(냉동) 포장판매도 하네요 1팩 10000원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예요
왼쪽 출입구도 있고 방처럼 생긴 5~6개 정도 테이블이 있는 좌석식도 있어요

새우들이 싱싱해보이네요

아까 왼쪽으로 들어가는 자리예요ㅋㅋ
야외에서 먹는 기분이 들것 같은 테이블이네요 ㅎ

좌식으로 앉는 테이블 입구입니다

메뉴판이구요
냉동새우 포장판매 메뉴도 4개나 있네요
대하 / 오도리 / 꽃새우 / 닭새우
오늘은 닭새우가 떨어져서 ㅠㅠ
꽃새우 구이1kg 생새우1kg 먹고
또 구이용 1kg 를 주문했어요
꽃새우는 1kg당 15만원 이예요

쌀 배추김치 고춧가루 다 국내산이네요
일반 대하는 흰다리 새우라고 표시되어있네요

새우라면 / 새우국밥 / 새우튀김도 있어요!

기본 반찬들이 나오고 있어요
열무김치가 적당히 익어서 새우랑 같이 먹으니 새콤한게 입맛을 더 돋구는 것 같더라구요

양파간장은 맛간장이라 그런지 달달한 맛이나더라구요 거기에다 새우 찍어먹으니 또 다른맛 ㅋㅋㅋ

이 간장은 묵직한게 약간 짭잘하면서 조선간장인것 같더라구요

생새우의 향연입니다 ㅋㅋ
쫄깃 쫄깃한게 생새우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생새우 직접 사장님이 까주시는데
새우껍질 까진 상태인데도 꿈틀꿈틀 거리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ㅋㅋ

 생새우가 통통하니 ㅋㅋㅋ 정말 먹음직 스럽죠?

구이가 왔습니다 ㅋㅋ
꽃새우 등껍질이 일반 대하 껍질과 다르게 생겨서 꽃새우라고 하나봐요

통째로 먹어도 되고 위쪽에 한부분만 잡고 뜯어내면 쉽게 뜯어져요

통통하게 구이용도 생새우와는 맛이또 다르게 짭잘하니 맛있더라구요
정말 술안주로 딱이였습니다 ㅋㅋ

알품은 새우도 있었어요 ㅋㅋ
날치알 처럼 생겼더라구요

신기하게 알이 연결되어 있어서
저렇게 쉽게 분리되요
알도 익은 상태에서 나와서
고소합니다

친구 애기(5살)도 있어서 새우튀김도 주문했어요 ㅋㅋ 이건 대하인것 같더라구요
생새우 전문점이다보니 애기가 갑각류를 안먹는다면 좀 먹을게 없는것 같아요 ㅠㅠ

일반 대하인 것 같은데도 통통하더라구요
튀김옷이 많이 두껍지 않아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진리의 새우 머리가 나왔습니다
생새우의 머리까지 다 나와서 계속나오더라구요

머리먹는 방법은 눈밑에쪽에 다리를 잡고
위쪽에 부분을 뜯어내면 게 내장같이 생긴게 나와요 ㅋㅋ 그걸 호로록 먹으면 정말 고소합니다

짠 이렇게 나와요 ㅋㅋ저부분을 먹으면 게 내장 먹는 느낌 ㅋㅋ 진리입니다 진정 ㅋㅋ
정말 취저예요!!! 오늘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것들이 많아요 ㅋㅋ 그것도 엄청 맛있게 ㅋㅋ

전쟁의 흔적들 같은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새우라면 3인분! ㅋㅋ
라면 1개당 새우3마리를 넣어준대요!
라면은 안성탕면과 신라면을 선택할 수 있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라면은 셀프로 끓여드셔야 해요 ㅋㅋㅋ

닭새우 못먹었다고 ㅋㅋ 여기에 닭새우를 넣어주셨더라구요 ㅋㅋㅋ
닭새우는 닭벼슬을 닮아서 ㅋㅋ 닭새우라고 하는데 보통 새우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그래서 kg로 따지면 몇마리 못나온데요 ㅠㅜㅋㅋ

짜잔 ㅋㅋ완성된 새우
딱봐도 왼쪽이 닭새우 오른쪽은 대하
크기차이가 엄청나죠

오예! ㅋㅋㅋ 나한테 닭새우의 기회가 ㅋㅋㅋ
왔네요 ㅋㅋㅋㅋ
라면도 맛있고 ㅋㅋㅋ 닭새우도 튼실한게
진짜 맛있네요ㅋㅋㅋㅋ

닭새우의 근접샷 ㅋㅋㅋ
새우중의 진정한 왕으로 임명합니다 ㅋㅋㅋㅋ
소주랑 먹으니 짱이네요 ㅋㅋ 술술 넘어갑니다 ㅋㅋ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강력추천합니다 ㅋ

해안가쪽으로 쫌만 걸으면 슈퍼와 카페가 같이하는 곳이 있는데요 사장님이 참 친절하시고 좋더라구요 ㅋㅋ(어젠 커피가 안된다고 하셨지만다음주 정도엔 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에 또 놀러가게 되면
자세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지금까지 북구 신명 오도리마을 생새우 후기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