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맛집) 와우와플 옥동점 초코아몬드 와플 후기

오늘 점심은 와플 너로정했다!
와플과 아메리카노가 땡겨 와우와플을 주문하러 갔어요!
부산에서는 이미 남포점에 와우와플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와우와플 옥동점은 남구 문수로 325-1번에 위치하구요 전화번호는 070-4102-0201입니다

잘나가는 와플들 대표적인 메뉴예요
전 사과잼와플, 초코칩생크림와플 먹어봤어요

아라비카 커피가 1000원! 같이 구매할까 했지만
감기때문에 차가운건 안되서 ㅠㅠ 같이 구매 안했어요 ㅋㅋ

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빅사이즈 음료와
보통 음료 메뉴가 있어요

아이스 도그라는게 있어요! ㅋㅋ 제생각엔
빵사이에 아이스크림인데ㅋㅋ
빵또아같은 맛일듯 ㅋㅋㅋㅋ
먹어보지 않아서 장담은 ㅋㅋ못하겠습니다 ㅋㅋ

정말 메뉴가 많습니다 ㅋㅋㅋㅋㅋ
뭘먹어야 할지 모르겠는 ㅋㅋㅋ
보통 와플가격은 2000원~ 2500원대 아이스크림와플은 4500원 이예요
저렴하게 한끼 든든히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학생들에게 인기 많을 것 같아요

팥빙수 쉐이크도 2천원에 판매하고 있구요
와플+음료 주문시 1000원할인이예요!

젤라또도 있네요 종류는 많지는 않아요
내부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6~7개 정도 있어요

와우와플 옥동점에서 주는 와플 쿠폰입니다 ㅋㅋ
벌써 9개 모았어요 ㅋㅋ 10개 찍어야 딸기또는 사과와플 주는 군요 ㅋㅋ
20개 30개 언제 다먹게될까요 ㅋㅋㅋㅋ
그런날이 오겠죠 ㅋㅋ

테이크아웃을 하면 이렇게 종이봉투에 담아줍니다
와플은 따뜻할때 먹어야 정말 맛있더라구요
더운 여름이더라두요
아무리맛있는거라도 식으면 와플자체가 눅눅해져서 안되요
주문할때부터 "따뜻하세 데워주세요 "
또는 "새로 만들어서 주세요 " 해야할것 같아요

한번더 포장되어 있어요 ㅋㅋ

이번엔 초코아몬드 생크림 와플을 주문했어요
저번에 초코칩생크림와플은 초코가 넘  많아서 ㅠㅠ 많이 달기도하고 끝에가니까 느끼해지더라구요

너무커서 반씩 또 잘라먹어요 ㅋㅋ

아몬드를 듬뿍듬뿍 많이 넣어 주셨네요

와플 반죽자체에 검은깨도 들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 쫄깃하고 맛있어요
와플이 너무커서 한입에 안들어가요 ㅋㅋ
초코의 달달함과 아몬드의 고소함이 많이 달지 않으면서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그런데 역시 다먹어갈 때 쯤엔 느끼해지네요 ㅠ
딱 반개 가 좋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개취입니다(개인적 취향)ㅎㅎ

점심 한끼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달달하고 맛있는 와플 어떠세요? ㅋㅋ


지금까지 와우와플 옥동점 초코아몬드 생크림와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