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울산 성남동 이색카페 레고몬스터 블루돌체라떼 후기

 

울산 성남동 이색카페 레고몬스터 블루돌체라떼 후기

 

훈이님과 함께 찾은 울산 성남동 이색카페

레고몬스터 입니다!! 그전에는 브레인몬스터였는데

상호명을 변경했다고 하네요 !!

 

 

 

 

스펀지오락실에서 직진으로 하면 왼쪽편에 매운짚신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인기있는 메뉴와 함께 퍼즐왕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어요 !! 퍼즐왕 도전은 평일에만 도전이 가능해요

 

 

 

 

3층까지 걸어서 올라왔어요 ㅋㅋㅋㅋㅋ

마라톤하고 난 다음이여서  힘들었어요 ㅠㅠ

 

 

 

 

울산 성남동 이색카페 레고몬스터 운영시간입니다.

평일 오후 1시~ 밤 11시

주말,공휴일 오후12시~ 밤11시

 

문의전화는 010-5356-9982

 

 

 

 

입구에서부터 화려하게 장식된 피큐어들이

저를 맞이해주더라구요 ㅋㅋ

그 화려홤에 눈길을 멈출수가 없었어요

 

 

 

 

 

 

 

 

이쪽에서는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선택해서

나노블록을 맞추거나 퍼즐을 맞출수 있어요!!

 

 

 

 

아.. ㅋㅋ 퍼즈 다맞추고 나서 한 두조각 없는거

진짜 아쉽죠 ㅋㅋㅋㅋ 찾을때도 너무 힘들고 ㅠㅠ

저도 모르게 다시 주변 찾아보고 했어요 ㅋㅋ

 

 

 

 

왼쪽편에도 진짜 많더라구요 ㅋㅋ

나노블럭 한번 빠지게 되면 ㅋㅋ 수집하게 될까봐...

시작을 안했었는데 ㅋㅋㅋ

 

이걸보니 ㅋㅋㅋ 막 하고 싶은 욕구가..ㅋㅋ

시간이 얼마걸리든 정복해주마 ㅋㅋ 생각했지만 ㅋㅋ

역시나 생각에 불과했어요 ㅋㅋ

 

 

 

 

나노블럭 3개 12000원에 종류 가격상관없이 판매하는 공간도 있어요

블록을 구매해도 시간당요금이 부과되니

매장내에선 렌탈존을 이용하고

구입한 블록은 집에서 조립!!ㅋㅋ

 

 

 

 

 

 

나중에 인스타도 업로드 해야겠네요 ㅋㅋ

천원할인이라니 ㅋㅋㅋ

레고몬스터 / 성남동이색카페 / 울산이색카페

 

 

 

 

아 심슨 레고도 있어요 ㅠㅠ 너무 귀여움

이건 진짜 소장하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하지만..ㅋㅋ 참았어요 ㅋㅋㅋ

내가 다 아는 캐릭터닷 ㅠㅠ

 

 

 

 

옛날 게임기도 테이블마다 있구요 ㅋㅋ

 

 

 

 

우선 맛보기로 300피스짜리 쉬워보이는 걸로 선택했어요!

원피스를 좋아하는데 ㅋㅋ 이 여자분은 처음봤어요 ㅋㅋㅋ

좋아하는게 아닌게 되는 건가요 ㅋㅋㅋ

 

 

울산 성남도 이색카페 레고몬스터 이용방법은

우선 1인당 커피음료를 주문하고,

이용료는 1인 1시간 2500원이예요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ㅋㅋㅋㅋ

 

 

 

 

청포도에이드와 블루돌체라떼를 주문했어요 ㅋㅋ

블루레몬에이드에 있는 그 블루시럽과 커피와 우유의 만남

섞어먹으니 ㅋㅋ묘한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맛있었어요!! ㅎ

 

 

 

 

자 이제 퍼즐놀이를 시작해봅니다!!

 

 

 

 

끝부터 맞춰나가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금방 수월하게 끝나는 듯했어요 ㅋㅋㅋ

하지만

 

결코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ㅠㅠ 마라톤도 했고 컨디션도 바닥이고 ㅋ

커피먹으면서 버티고 있지만 ㅋㅋ

 

색깔과 모양이 아닌 육감으로 찾기 시작했습니다.

 

 

 

 

짜잔! 그렇게해서 완성한 퍼즐!!

1시간 30분? 2시간 정도에 완성했어요 ㅠㅠ

두명이서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ㅠㅠ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랬던지 ㅋㅋ

식빵맨 나노블럭도 하려고했는데

그건 그대로 자리에 갖다놨어요 ㅋㅋㅋ

 

다음엔 퍼즐도하고 나노블럭도 해봐야겠어요 ㅋㅋ

울산 성남동 이색카페 레고몬스터 블루돌체라떼도 맛있고

퍼즐놀이하면서 재밌기도했고 ㅋㅋ

 

다음에 훈이님과 또와야징!!

 

계산은 제일 마지막에 음료와 시간을 정산해서 하면 됩니다.

다음에 메뉴사진을 첨부해야겠네요 ㅋㅋ

 

 

지금까지 울산 성남동 이색카페 레고몬스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