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울산 성남동 카페 j829 블루베리스무디 후기

울산 성남동 카페 j829 블루베리스무디 후기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울산 성남동 카페 J829

아기자기한 곳으로 울산 성남동에서 핫하다고 소문난곳이예요!

 

 

 

 

울산 성남동 카페 J829 메뉴판입니다.

 

 

 

 

입구에서 부터 인형을 왼쪽에 계산대가 있구요

으아으아 ㅋㅋ 어피치도 보이구요 ㅋㅋ 여러가지 종류의

인형들이 ㅋㅋ우리를 반겨줍니다 ㅋㅋ

 

안뇽?!

 

 

 

 

울산 성남동 카페 J829 커피엔 비어!!

오픈시간은 확인이 안되구요 ㅋㅋ 보통 11시겠죠?

close 오후 9시 입니다.

 

카페 J829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성남동 카페 J829 특징은 인테리어가 거의 하얀색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하양하양한게 정말 ㅋㅋ여자들 취향을 저격했어요!!

 

 

 

여기 왼쪽에 화장실 가는 길이 있는데

여기 화장대가 예술입니다 ㅋㅋ

사진정점을 찍는 곳이기도해요 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다가 ㅋㅋ 전 못찍었어요 ㅋㅋ

 

 

 

 

 

 

정말 하얀데 인테리어와 소품 데코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들어오니 ㅋㅋ사람들이 다나갔네요 ㅋㅋ

여자들끼리만 와야하는 곳인가요 ㅋㅋㅋ

남자들이 오면 ㅋ좀 뻘쭘할 것 같긴하네요 ㅋㅋ

그래도 나중에 남자친구랑 와보고 싶어요 ㅋㅋ

 

 

 

 

블루베리스무디입니다. ㅋㅋ

블루베리향이 많이 났어요 ㅋㅋ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 울산성남동카페 J829

여자들의 마음에 취향저격을 무자비하게 헤대고 있습니다 ㅋㅋ

친구랑 화장대앞에서 사진을 못찍어서 ㅋㅋㅋ

다음에 또 찍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ㅋ

 

가격은 보통이고 ㅋㅋ 분위기 괜찮아서

자주가게 될 것 같은 성남동 카페 !! 한군데 알아놨으 ㅋㅋ

사장님인지, 알바생인지,, 계산대분에 여자분도

섹시하고 예뻤어요 ㅋㅋㅋ

 

지금까지 울산 성남동 카페 J829 블루베리스무디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