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삼산 맛집 TMB 숯불닭바베큐 양념구이+소금구이+마늘+닭발 후기

오늘은 연극모임 친구들과 함께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맛집 TMB 숯불닭바베큐 집을 방문했어요!

티엠비 닭 바베큐 울산 3호점이 이동했어요. 

메뉴판이 먼저 나옵니다. 

우리는 여러명이 가서 


울산 삼산 맛집 TMB 숯불닭바베큐 메뉴 중 

양념구이 + 소금구이 + 마늘구이 + 닭발 4가지를 주문했어요 


울산 삼산 맛집 TMB 숯불닭바베큐 위치

주소는 울산 남구 달삼로 53 입니다

후다닥 들어가서 입구를 못찍었네요 ㅋㅋㅋㅋ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겉은 보기엔 좀 허름해 보이는데 

내부는 그래도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심플한 것 같더라구요 

삼산 TMB(티엠비) 숯불바베큐 내부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입니다. 

연극 보고 난 뒤  저녁시간이라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지

이걸 2개나 먹었어요 ㅋㅋ 혼자서 ㅋㅋㅋ 

그리고 입안을 깔끔하게 상큼하게 해주는 무 입니다. 

소금구이 찍어 먹는 소금장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메뉴 티엠비 양념 숯불바베큐가 나왔습니다!!

원래 반마리씩 2그릇에 나눠져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정말 맛있어요!! 감격의 눈물 

나 다이어트 중인데 ㅠㅠ 숯불이니까 튀긴거 아니니까 괜찮겠지?!!

소금구이 입니다. 제친구가 사진보고 생선튀김?!

ㅋㅋㅋㅋ그렇게 생겼는가.. ㅋㅋㅋ 

후라이드도 좋아하는데 소금구이 ㅋㅋ 

양념이 진리인가봅니다 ㅋㅋ 양념이 솔직히 쪼금더 맛나요 ㅋㅋ 

기대하던 마늘구이 소금구이+익힌 마늘 얹어 줍니다. 

마늘이 2천원치 인가봐요... 저는 그닥 비추입니다. 

실패해써요.  사장님 마늘구이에 마늘을 좀더 달달한 소스와 묽게 만들어서

닭을 빠트려 주세요 이건..  마늘 그냥 묻힌거예요.. ㅠㅠ 니맛내맛도 없음

심지어 마늘도 덜익었어요. 매움 ㅠㅠ

그래도 열심히 잘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념 숯불바베큐 맛과 비슷한 양념의 닭발!! 

뼈없는 닭발이더라구요 ㅋㅋㅋ 뼈없는 닭발 맛있어요!! 

꼬들꼬들한게 ㅋㅋ 친구들과 순식간에 정말 맛있어서 다 해치웠어요 

닭발찍을 때 뭐가 문제였는지 흔들렸네요 ㅠ

그래도 맛있었으니 패스! 

그리고 하이라이트 ㅋㅋ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양념 숯불바베큐에 들어가는 소스를 라면에 뿌려서 주셨어요!!

비벼서 먹으니 완전 꿀맛 ㅋㅋㅋ

다 같은 소스인데 다른소스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여자 4명이서 한 테이블 앉았는데 ㅋㅋㅋ 

정말 맛있게 다 먹었네요 ㅋㅋㅋ

배부르게 오랜만에 많이 먹었어요 ㅠㅠㅠ 그전에도 많이 먹긴했어요

하하 ㅋㅋㅋ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보람있었어요 

소금구이, 양념구이, 닭발이 아주 아주 성공적이였답니다

다음에 다른 친구들이랑 꼭! 가야겠어요 ㅋㅋㅋ 


지금까지 울산 삼산 맛집 티엠비 숯불바베큐 양념, 소금구이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