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울산 문수경기장 문수실내사격장 운영시간 체험후기

오늘은 같이 일하는 친구와 대놓고 땡땡이 치러 왔습니다 ㅋㅋ

점심먹으러 회사와 버스로 5분거리인 무거동에 왔어요. 점심 먹고

울산 문수경기장에 있는 문수실내사격장 체험하러왔어요!!

 

울산 문수경기장 문수실내사격장 위치; 지도 참고하세요^^

찾기쉽습니다. 하지만 ㅋㅋ 많이 헷갈렸어요 ㅋㅋㅋ

문수경기장에서 맞은편에 계단이 보이더라구요 그 계단으로 쭉 올라가시면 끝 ㅋㅋ

문수경기자 문수실내사격장 맞은편엔 문수 테니스장도 함께 있습니다.

문수사격장  운영시간입니다.

점심시간 12:00~ 13:00 1시간

화요일~ 토요일 체험가능시간 및 운영시간

오전 10시~ 오후5시 (오후4시30분까지 입장해야함)

월, 일, 공휴일은 휴무입니. 운영하지 않으니 정확한 날짜확인후 방문요망. 

문수사격장 전화번호 052-220-2252

문수사격장  하루 이용료는

평일 개인 2700원 /  평일 단체는 2200원

토요일 개인은 3500원 / 토요일 단체는 3300원 입니다.

일일 사용료에는 총기 대여료가 포함되며,

1회당 실탄 20발 표적지 1장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잘못찍었네요.. ㅋㅋ하하 무시하세요 ㅋㅋㅋ 난 왜 올린거지..ㅋㅋ

사진이 없어서라고는 말못하겠네요 ㅠㅠ

사격장 일일체험 시 반드시 필요한 필수항목이 있어요.

신분증 본인 생년월일을 알 수 있는  증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총기류 사용이기 때문에 명확하게 확인해야 체험가능함.

본인 핸드폰지참. 본인 휴대폰번호도 그자리에서 걸어보고 확인하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해요.

*사격장 단속법 제13조 3항에 의거 만14세 미만의 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만15세 이상부터 즉, 중학교 3학년 부터 이용가능합니다.

청소년은 청소년증 지참해야 합니다.

청소년증은 주민센터에서 발급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실내사격장이 많이 크더라구요 ㅎ

실제 사격 국가대표들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반인과 선수들 들어가는 입구가 달라요 ㅋㅋ

일반인이 들어갈 수 있는 곳만 열어놨어요. ㅋㅋ

들어가서 오른 쪽에 일반인들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후 여서 그런지 사람이 이용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구요 ㅋㅋ

12월 포스팅을 이제야 한다는 ㅋㅋㅋㅋ

전자 기기 매표소입니다.

일일매표를 클릭 후 평일 개인으로 결제하면 됩니다.

얼마안되서 현금으로 결제를 했는데,

카드도 되는지 잘모르겠네요 ㅋㅋ 된다고 적혀있긴 했는데

구매 후 이런 표가 나옵니다. 설명해주시는 분이 이 표를 제출해내면,

사격전 주의사항을 다시 한번 알려주세요.

 

첫째, 윗옷을 헐렁한 것을 입어서는 안되며, 꼭 바지 않에 넣어야 한다.

옷이 헐거워서 혹시라도 총에 걸리면 오발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실제 국가대표들이 사용하는 실탄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의를 요해요)

둘째, 여성분들이나 머리가 기신분들은 반드시 머리를 묶어주어야 합니다.

셋째, 총을 사람방향으로 겨누어서 안되고, 총이 있는 자리를 함께 벗어나면 안된다.

넷째, 총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 옆자리 사람과 이야기 나누어선 안된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총은 2가지로 되어 있구요. 우리는 장총을 쐈어요.

총 장전하는 방법과 쏘는법 그리고 표적지 확이하는 법을 알려주셨구요

한 10분도 안되서 다 쏘고 나온 것 같네요 ㅋㅋㅋㅋ

표적지는 제가 들고 갈 수 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신기한 체험이였던 것 같아요

운영시간이 짧아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20발 후다닥 ㅋㅋㅋ 쏜 것 치곤

나름 잘 맞춘것 같아서 ㅋㅋㅋ 재밌네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울산 문수경기장 문수실내사격장 운영시간 체험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