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부산 해운대온천추천 해운대온천센터 한식당 후기

부산 해운대온천추천 해운대온천센터 한식당후기

오랜만에 가족끼리 해운대온천센터로 나들이를 갔어요!!

엄마가 같이 일하시는 분이 해운대 살고 계신대 자주 이용하시는 곳이라고 하신더라구요

그래서 해운대로 고고

사우나, 헬스, 찜질 이용하시는 분은 필수로 차량 번호를 등록해주셔야

7시만이 무료입니다! 무료주차시간 초과시 1시간당 1000원 가산되요.

일반주차시(온천센터 이용고객이 아닌 경우 시간당 2000원이예요!

찜질방 이용기준시간은 12시간입니다.

12시간이 초과된 이후부터는 재정산 하셔야 해요

찜질방 이용시 주간은 7시~5시

야간은 저녁 9시~ 오전7시까지 이용가능해요

주차는 건물지하에도 가능하고 해운대초등학교 근처에 지상주차장도 많더라구요

 

부산해운대온천추천 해운대온천센터 위치

주변에 주차장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ㅎ

그리고 주차장은 사우나, 찜질, 헬스 이용고객은 7시간 무료로 가능하고

야간은 10시간 이용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해운데 온천센터 건물 층별 현황입니다. ㅋㅋㅋ

4층이 매표소와 여자층이구요. 5층은 남자사우나 6층은 찜질방입니다.

해운대온천센터 가격

 

우리가족은 찜질과 같이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1인 10000원!

6층에 찜질방과 매점이 있어요. 낮시간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되게 없더라구요

보통 찜질방 청소는 오전 9시에 하던데 ㅋㅋ 여기는 오후 3시부터 시작하시더라구요 ㅋㅋ

매점은 정말 없을게 없어요 ㅋㅋㅋ 가격은 정말 창렬스럽지만요. ㅋㅋㅋ

어쩔수 없이ㅠㅠ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살마이 없어서 건질 수 있었던 커피숍같은 분위기 입니다.

정말 날이 따뜻했어요 ㅋㅋ 겨울같지 않게 ㅋㅋㅋ 바람은 춥긴했지만요

6층 찜질방에 있는 야외테라스 입니다.

분위기 좋더라구요 ㅋㅋ

후끈하게 찜질즐기고 여기서 땀식혀도 될것 같은 ㅋㅋ

너무 추우면..안되겠죠 ㅋㅋ

DVD룸과 여자수면실 2개, 남자수면실 2개 이렇게 나눠져있었어요

TV 한켠에는 오래된 만화책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또다른 TV 보는 곳이예요 ㅋㅋ

제일 온도가 낮은 소금방입니다. ㅋㅋ 58도 ㅋㅋㅋ

황토숯방 입니다. 생각보다 찜질방은 되게 넓은데, 찜질하는 곳이 4곳 밖에 없긴 하더라구요 ㅋㅋ

각각의 여자 사우나 남자사우나안에 또 몇개 더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여자사우나엔 3개 더 있었던 것 같아요

자수정방이 그나마 제일 온도가 낮아서 폰들고 들어가서 스트레칭하고

가족끼리 수다 떨고 재밌게 놀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

안마기 의자도 있어서 ㅋㅋ 어머니 아버지 천원씩 10분간 해드렸네요

ㅋㅋㅋ 10분간 천원의 행복 ㅋㅋ

 

부산 해운대온천추천 해운대온천센터 한식당입니다.

메뉴는 이게 다입니다. ㅋㅋㅋ

한식당 생각보다 비싸서 흠?! 했어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합니다. ㅋㅋ

굳이 단점을 꼽자면,,,, 식탁이 앉아서 먹는데 너무 높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높아서 불편했어요... 저는

하지만, 그런 불편함을 눈감게 만들어주는게 바로 음식이였어요!!!

 

부산해운대온천추천 해운대온천센터 한식당

아버지가 미식가인데 되게 맛있어하시더라구요

아버지와 동생은 돈까스, 엄마와 저는 돌솥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돈까스에 나오는 국물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인데요,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ㅋㅋ

아버지는 김과파래무침을  제일 좋아하셨어요 ㅋㅋ

푸짐하게 나온 수제돈까스예요 ㅋㅋㅋ

주방장이 남자분이신데 음식솜씨가 좋으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돌솥비빔밥에 나온 미역국인데 비쥬얼보다 맛이 정말

끝내줬어요 ㅋㅋ 어느 식당보다 돈주고 사먹을만 하더라구요. ㅋㅋ

아깝지 않았어요 ㅋㅋㅋ 다시 먹으러 오긴 좀 힘들겠지만요 ㅋㅋㅋ

 

해운대온천센터 시설도 독특하기도 하고 옛날건물치고 넓었어요.

베스타 찜질방보다 훨씬 넓은 듯해요 ㅋㅋㅋ 베스타찜질방은 해운대달맞이고개에 있습니다.

부산해운대온천으로 추천합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가족끼리 해운대온천센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