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성남동 맛집 고담2015 분위기 좋은 곳 새우버터라이스,훈제연어브레드샐러드

울산 성남동 맛집 고담2015 분위기 좋은 곳

 

같이일하는 친구와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성남동에 놀러왔어요!!

그곳은 바로 울산 성남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곳 고담2015입니다.

롯데캐슬 건물 바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엘레베이터 타면

내려서 바로 왼쪽에 있어요 ㅋㅋ

성남동에서도 엄청 찾기 쉬운 곳입니다.

 

고담2015 운영시간 확인하세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정오 12시 부터 운영하구요, 브레이크타임은 4시부터 5시30분까지

그리고 마지막 주문은 9시 문닫는 시간은 10시 입니다.

가게 입구가 2개네요 내부 구조입니다. 봐도 잘모르겠네요 ㅋㅋ하하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ㅎ

저는 창가자리에 앉아서 태화강 야경도 잘보이고

커플들 끼리 분위기 내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ㅋㅋ

기본 셋팅입니다.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 ㅎ 우선 제가 주문할 거만 찰칵 했습니다.

먼저 새우버터라이스입니다. 새우가 너무 맛있게 생겨서 ㅠㅠ 그만 ㅋㅋ못참겠더라구요

비프버터라이스와 새우버터라이스 중에 고민했어요. ㅋㅋ

결국엔 새우버터라이스 선택했지만요 ㅋㅋ

새우버터라이스.  그리고 로제 비프 파스타

각각 16,000원

 

마지막으로 훈제연어 브래드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14,000원)

파스타와, 라이스가 양이 많을 것 같지 않아 훈제연어샐러드까지

여자 2명이서 주문했어요.,ㅋㅋㅋ 과연 다 먹을 수 있을 것인가... ㅋㅋ

야경이 되게 분위기 있게 나온건 나만의 착각일까요... ㅋㅋ

그래도 남여 커플이 많았었어요 ㅋㅋ

로제 비프 파스타 입니다.

비프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듯하네요.

로제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를 섞은 중간맛이라고 보시면 되요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ㅎ

보통맛

면도 적당히 삶아졌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괜찮았어요

고기는 약간 미디움레어로 나왔어요 쫄깃하고 불향이 나는게 맛있었어요 ㅋㅋ

드디어 기대하고 고대하던 새우버터라이스입니다. 새우가 정말 맛있게 구어져 나왔죠?

새우가 통통한게 잘구어졌어요 ㅋㅋ

2명이 주문했으면 ㅋㅋ 새우 4마리가 나와야 하는데 ㅋㅋㅋ 아쉽네요 ㅠㅠ

새우살위에 버터가 발라져서 더 맛있게 보이네요

지금도 ㅠㅠㅠ 침이 꿀꺽 ㅋㅋ

살이 보통 통통한게 아니네요 ㅋㅋㅋㅋ

한입 먹었더니 ㅋㅋ 정말 고소한게 맛있어요 ㅠㅠㅠ 살살 녹는 맛

새우버터라이스 밑에 있는 밥입니다. 볶음밥인데요. 약간 마른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짭잘한게 맛있었어요 ㅋㅋ 평소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짜다 느끼실수도..ㅋㅋ

마지막으로 너무 많이 남겨서 안타까운 훈제연어브레드샐러드입니다.

저브레드를 검정색 그릇에 담긴 올리브오일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빵이 텁텁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겉만 그렇고 속은 꽤 부드러워요

훈제연어랑도 되게 잘어울리구요

이거 한끼로도 먹어도 될 정도로 ㅋㅋ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남긴 음식 포장해올껄 그랬나봐요... 아직도 남긴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었는데 은근히 나머지 두개가 양이 좀 되서 못먹었어요 ㅋㅋ

역시 3개 메뉴는 2명이서 먹기엔 너무 많았나봅니다. ㅋㅋ괜한 욕심이였어요...ㅋㅋ

 

하지만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울산 성남동 맛집 고담2015 분위기 좋은 곳

다음에 또 다른 친구랑 분위기 내러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