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경주 불국사 맛집) 불국사 할머니 손칼국수 후기

주말에 친구들과 힐링하러 경주를 방문했어요!
동구사는 친구가 북구지나 경주인 여기까지 가족끼리
먹으러 온대요 ㅋㅋㅋㅋ 진짜 대단한 것 같네요

정말 조그마한 가게라 ㅎㅎ 길거리에 있어서
정말 놀랐네요ㅎㅎ

간판은 이게 다구요 입구에 문도 이게 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간단하죠? 가정집인줄 알았어요 ㅋㅋ

불국사할머니 손칼국수 대표 이영숙입니다
예약전화 054 776 4262
010-2573-4262 입니다

주소는 경주시 구정동 616-116
현주소 경주시 구정동 새골길 8입니다

할머니 손칼국수 메뉴입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칼제비도 있네요 ㅋㅋㅋ
칼국수 +수제비 = 칼제비 입니다 ㅋㅋ

기본 반찬들 입니다
김치가 겉절이처럼 아삭아삭한게 정말 맛납니다

같이 나오는 묵도 정말 맛있어요 ㅋㅋ

매운지짐이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7000원
다른곳 파전 10000원 넘는거에 비하면
훨씬 저렴하고 맛있어요 ㅋㅋㅋ
여럿이서 맛있게 먹었지만 간혹 매운 고추 씹는게
벌칙처럼 느껴져서 ㅋㅋㅋ 웃으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드디어 칼제비가 나왔습니다! ㅎㅎ
엄청 고소해보이는 느낌이드네요

기호에 맞게 다대기 간장 넣어드시면되구요
전 삼삼하게 넣지않고 먹었어요
육수맛이 진하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예요
역시 칼제비는 저를 배신하지 않네요 ㅋㅋ
우리동네 홍두깨 칼국수랑 맛이 비슷해요 ㅋㅋㅋ
손칼국수인데도 불구하고
면발굵기도 일정하고 수제비도 얇고 맛있어요 ㅎ

저는 굳이 비교하자면 ㅋㅋㅋ 우리동네 홍두깨 칼국수가
국물이 더 좀더 깨끗한맛이 있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개인 취향 고려해주시구요 ㅋㅋ

그래도 경주 놀러가서 맛있게 잘먹은 맛집이예요
계란도 1개 500원으로 잘먹었습니다 ㅋㅋ
약쑥계란은 뭔가좀 다른것 같기도 해요 ㅋㅋ

지금까지 경주 불국사 할머니 손칼국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