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맛집) 가족외식 착한참치 무한리필 후기

아빠 생신을 맞아 참치를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가족외식으로 선정한 참치 무한리필집
남구 달동에 위치한 울산 남구 맛집 착한참치를
방문했어요!

 위치정보 입니다^^ 확인하세요

주소 남구 달동 128-12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3시 까지예요.

예약 전화는 9시 부터 받는것 같더라구요 052-258-8237


15000원 무한리필이지만
쿠팡 쿠폰으로 12000원에 구매했어요 ㅎㅎ 개이득

예약하고 가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미리 셋팅 되어 있었어요 ㅎㅎ 대접받는 기분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솔직히 후기가 너무 호불호가 강해서
고민했었는데 ㅋㅋ 그런 고민도 싹 사라졌어요 ㅎㅎ
그 이유는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ㅋㅋ

기본 메뉴판입니다
참치 무한리필 기본 4인 주문했지요~

기본으로 나오는 장국입니다
다른곳은 이게 짠 곳도 있던데 삼삼하니 그리고 따뜻하게 마실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

기본으로 나온 오징어초무침 ㅎ

샐러드입니다 ㅋㅋ

이것도 참치인 것 같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와사비입니다
이런 와사비는 조금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고급진 것 같네요 ㅋㅋ

일반 와사비는 가루로된건 저렴하구요.

맛에도 분명한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왼쪽부터 간장, 참기름 소금입니다

왼쪽은 와사비+간장+마늘다진것
오른쪽은 소금+ 참기름입니다

오늘의 메인인 참치입니다

이 부분이 무한리필되는 참치예요.  


종류는 눈다랑어, 황새치, 청새치 등등 이예요
아쉽게도 연어는 없더라구요

처음에는 씻은 김치와 무채 그리고 단무지와
함께 먹습니다 ㅎㅎ 새콤하니 맛있네요
참치 처음먹어보는데 적당히 해동되어서
많이 딱딱하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고 딱 좋아요

두번째는 김하고 싸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도시락처럼 들고다닐 수 있는 봉지김이예요
여기있는김 엄청 먹었네요 ㅋㅋ
참치 처음먹어봤는데 ㅋㅋ왜 참치참치 하는지 알겠어요
진짜 맛있네요 ㅋㅋㅋ 물론 참다랑어 이런건 맛이 다르겠죠 ㅋㅋㅋ

마지막방법으로는 김치랑 김이랑 같이 싸먹어봅니다
정말 새콤달콤한게 ㅋㅋ 참치의맛에 푸욱 빠진 것 같네요
4명이서 5접시 해치웠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아버지가 너무 맛있게 드셔서 뿌듯하네요

사이드메뉴로 알밥을 주문했어요 3천원짜리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ㅋㅋㅋㅋ
별거 안들어갔는데도 고소하고 그래요 ㅋㅋ

맛있게 냠냠 정말 배부르게 가족외식 한 것 같아
뿌듯합니다 ㅋㅋ 다음에 생각나면
또 가족외식하러 남구 맛집인 착한참치 와야겠어요 ㅋㅋ
지금까지 남구 달동 착한참치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