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토리헤어 달동점) 매직&셋팅 후기

머리 끝이 너무 상해서 지난주에
댕강 15cm 정도 잘랐는데
자르고 나니..... 더러운게 이제야 보였던거
ㅜ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큰맘먹고
머리에 투자하러 미용실을 찾았습니다
울산 남구 달동에 위치한 토리헤어예요

버스타고 지나다니면서 저렴해서
자주애용하는 곳입니다
일요일은 휴무구요 월~토 까지 오전 10시에서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전 일마치고 바로 간거라 한시간 정도 기다리고
6시 30분부터 시술 시작했어요

3층입구입니다 토리헤어는 예약은 안되구요
일찍와서 기다려야 해요!

세부 차림표입니다 기장추가 없는게 긴머리 분들께는 참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여기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매직&셋팅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매직하고 끝부분은 C컬펌이라고 해서
안으로도 말수도있고 바깥으로 말수도 있는
여러가지 활용할 수있는 머리로 도전!

내부 모습이 예요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머리감는 곳은 3개 정도 있어요
그날은 염색하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ㅜㅜㅜ 염색약 냄새가 좀 많이 심했어요
전 예민한 사람아닌데 ㅜㅜ그래도 잘참고
기다렸어요 ㅋㅋ

셀프네일 할 수있는 공간도 있네요

머리하기전에 모습입니다
반곱슬인데 중간부분만 저렇게 곱슬이
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머리가 전반적으로 많이 지저분하죠..
묶어도 애매한 길이라 결국은 머리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머리가 약을 좀 잘 먹는 머리라
매직약은 3~4분정도 있다가 바로 감고 말리고
고대기로 바로 피기시작했습니다
전과 후가 차이가 많이 나죠?
이맛에 머리하게되나 봅니다

매직 후 머리가 식을때 밑에 열펌을 위해
로뜨를 말기시작해서 열펌도 3분정도
하고 바로 중화제 하고 10분 있다가 바로
머리감고 말리고 끝이났어요
머리하는데 거의 3시간 ㅠㅠ걸렸어요
저도 기다리느라 힘들었지만
머리해주신 헤어디자이너 분도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ㅋㅋ

앞머리는 볼륨매직기로 마무리했구요
마지막 완성샷
2~3일 동안은 머리 귀에 넘기지 말고
10일동안은 머리 핀, 묶음 절대
하면 안된다고  그밖에 주의 사항도
많이 많이 알려주셔서 7만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ㅋㅋ

다은? 다운?  디자이너 님이셨구요
다음에 또 뵙기를 ㅋㅋ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