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쏘내추럴) 다크써클 컨실러 파우더포룸 다크니스 어웨이 브라이트닝펜 솔직 후기

몇 주 전 쏘내추럴이 9주년을 맞아 50% 할인행사를 진행했었어요 ㅎ
거기서 득템한 아이 입니다
반값 6천원에 구매했어요
평소 다크써클이 심해서 가리기 바빴는데
딱 내가 필요한거다 싶더라구요

여자의 방, 변신의 방 파우더 포룸입니다

제품이름은 파우더포룸 다크니스 어웨이 브라이트닝 펜
일명 쏘내추럴 매직펜이라고도 해요
미백 기능성이 있는 화장품이예요!
사용법은 다이얼을 골려 내용뮬을 적당량 덜어 낸 뒤, 눈밑에 부드럽게 펴발라 주면 되요
칙칙한 눈밑을 즉각적으로 환하고  생기있게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펜이예용

표시성분으로는 티타늄디옥사이드
용량은 2.0g 미백효능설분으로 알부틴이 함유되어 있네요

사용시 주의사항을 간과하시면 안되요!
꼭한번씩 읽어보세요 ㅋㅋ
전 블로그를 해서 그런지 ㅋㅋ 한번씩 다른내용있을까보ㅏ
읽게 되더라구요 ㅋㅋ

브라이트닝 펜 색깔은 밝은 분홍색과
퍼펙트 베이지 2가지 색이 있어요
밝은 분홍색은 얼굴 하얀 분들이 사용하시면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ㅋㅋ
저는 좀어두운편이라 자연스러운걸 좋아해서
퍼펙트 베이지 구매했습니다

미백기능성 화장품에 흠칫 놀라구요 ㅎ
다크써클 컨실러를 쓰면서 가리기 바빴는데
 미백기능성도 있다니 ㅋ
쓰면서 다크써클이 가려지길 ㅎㅎ

처음 액이 흘러나오지 않은 상태에 붓은
탱탱하더라구요 ㅎ

액이 비어보이지만 빈게 아니라는 ㅋㅋㅋ

이제 액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한 10번 넘게 돌려야해요

제 피부색과 비교한 모습이구요

조금 밝은 감은 있어요
하지만, 다크써클이 가려지기엔 너무나도
먼 여정인 것 같네요 ㅠㅠㅠㅠ
저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하이라이팅도 해서 그런지
그래도 뭐든지 꾸준히 써보면 효과가 있겠죠?
효과가 있길 바라며 ㅋㅋ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공감버튼 부탁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