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던킨도너츠 먼치킨 1+1 이벤트

공업탑 던킨도너츠에서 먼치킨 1+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ㅋㅋㅋ
평소 빵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ㅋㅋ
가끔씩 생각나거나 간단하게 먹을때
찾는 편이예요 ㅋㅋ

먼치킨은 던킨도너츠에서만 판매하고있는
동글동글한 모양에 도너츠예요

오늘은 먼치킨 기프트팩 2통에 3900원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ㅋㅋ 냉큼 ㅋㅋ내것으로
만들기 위해 ㅋㅋ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오랜만의 던킨도너츠 방문이네요 ㅋㅋ

행사라서 해피포인트 적이립은 안되지만 ㅋㅋ 1개의 가격에 2개나 얻을 수 있어서 ㅋㅋ
너무 좋았어요 ㅋㅋ 저녁대신 먹어야겠어요 ㅋㅋ

먼치킨팩 3900원 ㅋㅋ
횡재했네요 ㅋㅋ

이건 새로 나온 코코넛으로 만든 먼치킨 인것 같더라구요 ㅋㅋ달짝지근한게 ㅋㅋ

먼치킨을 왜 먼치킨이라고 부르는 지 모르겠지만 ㅋ10개에 3천원 치면 10개 조그마한거 다먹고나면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ㅋㅋ

먼치킨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슈크림이 들어 간 것도 있구요 딸기잼, 블루베리잼
빵으로만 만들어 진 것, 그리고 설탕으로 된 검은색빵 등 ㅋㅋㅋㅋ


던킨도너츠 이벤트 다음에 또 하면 좋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