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롯데리아 옥동타워점 쉑쉑치킨 칠리맛 후기

회사 근처에 롯데리아가 새롭게 옥동타워점으로
단장해서 ㅋㅋ 냉큼 사이드메뉴를 즐기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ㅋㅋ

위치는 남구 문수로 339 1층에 위치 해있어요
전화번호는 052- 266- 8755 입니다

신기한 물건이 들어와있더라구요 ㅋㅋ
자동으로 주문하는 건데 ㅋㅋ 손님이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새로운걸 시도해보는 저로서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화면을 터치하면 결제할 수단을 제일 먼저 선택합니다 ㅋㅋ
현금은 카운터에서 주문해야해요 기계에 넣는 곳이 없더라구요 ㅋㅋ
카드를 선택합니다

카드를 선택 후 메뉴들이 나와요 ㅋㅋ
전 간단하게 쉑쉑치킨을 선택했습니다 ㅋㅋ
맛까지 선택 완료 하구요

롯데포인트 있으신분들은 휴대폰으로 확인하면 적립만 가능합니다  포인트사용은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

카드를 이렇게 꽂아서 결제하시면 되요
카드리더기는 없더라구요 ㅋㅋ IC 칩이 고장나신분들은 결제가 안될지도 ㅋㅋ
참고하세용 ㅋㅋ

이번 9월은 어린이 셋트 선물은 파워레인져 포스피규어네요 제 동생이 참 좋아라 하겠어요 ㅋㅋ
ㅋㅋㅋㅋㅋ

매장은 오른쪽 왼쪽 넓어요 ㅋㅋ 전 들어간 방향에서 오른쪽에 찍었네요

내 차례가 다가오면 대기번호를 불러두고
영수증과 같이 나온 조그마한 영수증을 제출해야 해요! 영수증을 확인하고 물건을 주니, 자율계산대에서 받은 영수증를 미리 버리지 말도록 하세요!

쉑쉑치킨 칠리맛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ㅋㅋ

맥시칸칠리 맛입니다 ㅋㅋ
쉑쉑치킨은 순살 치킨이다보니 매운맛이 훨씬 깔끔하니 순살에 잘맞는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7~8개 들어있네요 ㅠㅠ 딱봐도 얼마들지 않은
비싼 쉑쉑치킨 ㅋㅋㅋㅋㅋㅋ 2500원입니다

가루를 뿌리고 ㅋㅋ

쉑쉑 흔듭니다 ㅋㅋㅋ 그래서 쉑쉑 치킨이죠 ㅋㅋ하하 ㅋㅋ 양념이 골고루 베이길 바라며 ㅋㅋ열심히 흔들었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양념이 잘베었어요 ㅋㅋㅋㅋ
쪼금 생각보다 많이 짜긴합니다 ㅋㅋㅋㅋㅋ
칠리향이 확 ㅋㅋ올라옵니다
이번만 먹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담엔 순살에 스프를 찍어먹어볼까봐요 ㅋㅋㅋㅋ

온리 순살이라 ㅋㅋ 참 퍽퍽하고 촉촉하고 ㅋㅋ
맛있습니다 ㅋㅋ 간식으로 추천하는 롯데리아 쉑쉑치킨 ㅋㅋ 양념감자 ㅋㅋㅋ
앙념감자 치즈맛 ㅋㅋ 먹고싶다 ㅜㅠㅋㅋ

지금까지 롯데리아 쉑쉑치킨 칠리맛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