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미샤) 팝타스틱 젤리 틴트 메이플 라떼 후기

어느날 나에게 꽂힌 미샤 팝스틱 젤리틴트 메이플라떼
차분한 말린 장미빛 핑크브라운색
가을도 다가오고있겠다 ㅋㅋ9월1일부터
미샤 세일도 하겠다 벼르다 사러갔어요!

메이플라떼 보정을 해서 색깔이 좀밝게 나왔어요 ㅎ

가격은 원래 5~6천원정도고 할인해서 3천원대로
구매했어요  색깔은 2~3가지 정도 더 있는 것 같더라구요
가을을 겨냥해서 나온색 같았어요 ㅋㅋ

유통기한은 2018년 6월 19일 까지 예요
고객상담실은 080-080-4936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촉촉한 수분감과생생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는데
진짜 그런 것 같아요 ㅋㅋ

발랐을때 촉촉한데 젤리같은건아니고 ㅋㅋㅋ
정말 좋은건 틴트가 마르고 난 뒤
묻어남이 없어서 좋아요!

화장품 기준에 맞도록 설계, 개발된 미샤의 세계
공용제품이라고 하네요 ㅎ

보정하지않은 진짜 색깔이구요

어플리케이션이 사선으로 되어 있어요!

일반 틴트보다 입구가 되게 넓게 생겼죠? ㅋㅋ
들어갈때 귀여운 뾱 소리가나요 ㅋㅋㅋㅋㅋ

색깔은 통색깔 그대로 발색되는 듯해요
색깔 정말 가을가을 분위기 나는 듯 합니다 ㅋㅋ
이제 입술에 발라보는 일만 남았군요

셀카로 찍었을 때 색깔이구요

화질좋은 카메라로 찍은 모습인데
솔직히 카메라가 핑크브라운 색깔을 담아 내지 못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입술과 비슷한 색깔이긴 하지만
입술을 정돈해주고 생각보다 탁해보이는 색깔이 아니라서 다행인 것 같아요 ㅋㅋ
저랑 잘어울린다는 얘기를 많이들어서
더 마음에 들고
말랐을 때 묻어남이 없구요
틴트지만 지속력은 솔직히 그리 오래가지 않지만
그래도 ㅋㅋ 묻어남이 적어서 자주 사용 할 것 같아요
가을분위기 미샤 팝타스틱  메이플 라떼 추천합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