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기미,잡티에 효과 좋은 비타민C 리퀴드 세럼 & 비타민E 앰플 2주사용 후기

오늘은 마녀공장 제품 기미,잡티에 효과 좋은 비타민C 리퀴드 세럼과

 비타민E 앰플에 대해 포스팅 할까해요

요녀석들은 마녀공장에서 4주년 기념으로 한정판 골든리미티트 셋트 구매했을 당시

사은품으로 받은 것들이예요!!

화이트닝 제품을 따로사용 하던게 있어서 그걸 다쓰고 이제

드디어 빛을 보게 되었어요!!

 

20살 때 썬크림의 중요성을 몰랐던 나머지 ㅠㅠ

기미, 잡티라는걸 이제야 알아버린.. 그래서 이번엔 정말 열심히 써보자!

마음먹었어요 ㅋㅋ

그리 심하진 않지만, 그래도 쌩얼의 자신감 갖고 싶은건

다 똑같은 마음일거라고 생각해요 ㅋㅋ

 

비타민C의 효과는 누구나 다 기본적으로 알고 계실거라 생각해요.

항산화효과 즉, 늙지 않는 피부는 아니지만, 피부가 노화되는걸 지켜주기도 하구요

피부를 하얗게 해주는 효과도 있어요. 거기다 비타민E의 효능이 더해진다면

효과는 배가 된다고 해요. (비타민E의 효능도 항산화 효능이 있어요)

마녀공장 비타민C 리퀴드 세럼은 좀 특이한 구조예요.

용기 윗면에 파우더와 함께 세럼이 사용할 때 터트리도록 되어있어요.

순수 비타민C 파우더와 세럼이 섞고 난 뒤 동봉된 스포이드로 같이 사용해주면되요.

 

<사용순서> 토너 or 스킨 다음에 바로 에센스 전 단계에서

비타민C 세럼부터 바르고 난 뒤 비타민 C 앰플을 톡톡 두드리면서 발라주고

난뒤 어느정도 흡수되고 난다음에 에센스 - 아이크림- 크림으로 마무리 해주시면되요.

 

비타민C 제품 특성상 공기에 노출되면 빨리 산화해 갈변현상이 진행되는 습성이 있어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한달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갈변되더라도 내용물에는 없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냉장고에 보관해서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고 있어요.

 

그리고 비타민 C,E를 아침에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바르면

자외선으로 인한 유해산소로 부터 피부도 보호해주고 자외선 차단제의 기능도 높여 준다고 하네요^^  

활성화 산소잡는 대표적 비타민 C와 E가 만났어요!

수용성비타민C와 지용성 비타민E를 같이 사용하면 피부에 더우더 효과적이라고 해요

 

비타민E와 함께 사용시 피부 침투가 어려운 비타민C의 피부흡수를 도와주고

서로의 효능을 장시간 유지시켜 줄수 있다고 하네요^^

화장품의 전성분 표기는 함유량이 많은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어요

아보카도열매추출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용량은 15ml 입니다.

비타민C의 비타 솔류션은 93%함유되어 있어요!

 

비타민 C 세럼 뚜껑에 볼록해 보이는 부분이 보이시나요?

저기를 누르고 흔든다음에 스포이드가 달린 뚜껑으로 교체해서 사용해주시면 되요.

파우더는 1g 들어있고 용액은 10ml 입니다.

파우더를 누르고 섞은 모습이예요. 막 흔들고 난 뒤라 거품이 많네요 ㅋㅋ

용액은 투명색입니다. 물같은 제형이예요

바르고 난 뒤 모습인데, 진득거림없이 촉촉합니다.

비타민E 세럼은 스포이드가 휘어져있는 부분으로 잠겨져 있는 상태에서는

스포이드가 잘안되요 저렇게 끝까지 빼냈다가 스포이드를 잡고 넣으시면

내용물이 잘 빼내어 집니다. ㅋㅋ 이것도 하나의 기술이더라구요 ㅋㅋ

비타민E앰플은 하얀색이고 비타민C보다는 묽고, 조금은 점성이 있어요

그래도 바르고 나니 촉촉한 것 같아요  

비타민C 리퀴드 세럼, 비타민E 앰플 2주정도 쓰고 있는데요. ㅋ

효과 있습니다. ㅋㅋ 얼굴전체가 좀 밝아진 듯해요.

물론 화이트닝은 즉각적인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라는 건 욕심이라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보통은 6개월은 넘게 같은 제품 써줘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전 2주 썼지만, 기미랑 잡티 조금은 옅어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한 달 정도 더 써봐야 알겠지만, 그전에도 비타민C 세럼을 썼었는데요 그땐 그닥 효과가 없었는데

이번엔 좀 많이 다른 느낌이예요. ㅎ

마녀공장, 기미, 잡티에 효과좋은 비타민C세럼 & 비타민E앰플 강력추천합니다!!

가격은 마녀공장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