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모공에 도움주는 포어타이트닝 바하팩 솔직후기

 

여름철 더운 날씨때문에 모공걱정 많이들 하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오늘은 광고아닌 솔직후기로 포스팅할겁니다.

광고도 한적도 없지만.. ㅋㅋ

 

제가 애용하는 화장품중 하나입니다.

어렸을 적 코에 피지 하나씩 건드리고 했었잖아요 ㅠ

우리 다들 그랬었죠 그거 때문에 지금 그고생을 하는 것 같아요

알았으면 안건드렸을 텐데.. 흑

 

하지만, 지금부터라도 관리하면 되겠죠!!

열심히!! 그래서 알게된 마녀공장 포어 타이트닝 바하팩 입니다!!

 

꼼꼼하게 상자와 함께 뽁뽁이 포장이 되어서 도착했습니다.

지금 위메프에서 14500원에 구매 가능해요! 언제까지는 미지수 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얼른!! 겟하세요!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집에 모공관련 제품이 많아요~ 모공에 관심 많으신분들도 그렇겠지만,

모공브러쉬도 있구요, 각질제거제도 있습니다.

 

모공에 피지 없애주는건 얘가 짱인듯 합니다.

정말 효과 봤어요

 

물론 성분이 아주 좋은 천연이라고 하더라도

너무 자주하면 피부에 무리가 가겠지요

그래서 이틀에 한번꼴로 해주고 있습니다 ㅋㅋ

 

 

 포어 타이트닝 바하팩의 원리는요 내츄럴 바하성분이 블랙헤드와 피지를 연화시켜준 다음,

파우더 콤플렉스가 피지및 노페물을 흡착하여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며,

탄닌콤플렉스 성분이 모공 수렴 및 탄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원리라고 합니다.

하하하 ㅋㅋ 직접 해보셔야 해요

 

전성분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사용방법은요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민감한 눈가와 입가는 제외한 T존 부위 및 피지가 많은 부분을 중심으로

펴 바른 다음 약 10~15분 후 미온수로 부드럽게 롤링하면서 씻어줍니다.

 

따로 세안제를 사용하실 필요는 없구요, 저는 물로만 해도 깨끗하게 헹궈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물론, 너무 많은 양을 얼굴에 도포하면 잘 마르지도 않고, 헹굴때 힘이 드실거예요

그래서 스파츌라로 적당한 양을 얼굴에 바르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개봉시 반품 불가라는 스티커가 항상 저를 긴장하게 만들지만,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화장품이기에 과감하게 개봉합니다

 

 

색깔도 이쁘고 세련되고, 아담합니다. 용량은 80ml 입니다.

 

 

 

유통기한은 보통 1년입니다. 잘보이지 않네요 ㅠㅠ

2017년 4월 까지인 것 같아요

 

 

하얀색 가운데 뚜껑이 있습니다.

 

 

누워져 와서 이렇게 되네요

정말 흡착 잘될것 같은 그레이 색깔의 팩인 것 같아요 ㅋㅋ

 

 

바닥에 한번 치니 저렇게 내려가네요 ㅋㅋ

물처럼은 아니구요 적당히 묽은 제형입니다.

 

 

오일같은게 보이시나요? 천연제품이기 때문에 저렇게 가끔

자연스레 분리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해요

 

 

<극혐주의> 까진 아니길 바랍니다

좀 정리가 안된 얼굴이긴 해요

 

 

특별히, 팩을 하기위해 그렇게 놔두었습니다. 하하하 ㅠㅠ

부끄럽군요. 하지만, 괜찮아요 팩하고 난다음엔 자신 있어 질거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

 

 

팩을 바를때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눈가와 입가주변은 예민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턱쪽에 자신에게 맞는지 테스트해보시고 사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따끔따끔할 수도 있어요

 

저는 눈가랑 입가주변은 저한테는 잘맞아서

괜찮더라구요

양조절을 정말 잘하셔야 해요 너무많이 바르면 잘 마르지 않고, 효과도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안바르면 효과가 없는 것 같고

적당히 내살이 안비칠정도로 바르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솜털이 많아서 입가 주변에 ㅋㅋ 털이 부각되는 것 같네요 ㅋㅋ

저 여자입니다.

 

마른 후의 모습입니다. 보통 10~15분 20분까지도 있어도 당기지만, 아프진 않아요

전 20분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롤링하면서 미온수에 씻어줍니다.

 

 

짜잔, 아까보다 조금 생기있어 보이지 않나요?

단순히 세수해서가 아니고 팩하고 나서 피부가 정리정돈 된 느낌이예요

팩을 하고 난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예요

 

모공에 피지를 제거 했기 때문에 꼭 바하팩 이후에는 별도로

수면팩이나, 얼굴에 붙이는 영양 풍부한 팩을 해주는 편이예요

 

지금까지 모공에 도움주는 포어타이트닝 바하팩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도 깨끗한 모공을 위해 열심히 홧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