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토니모리) 프로클린 소프트 클렌징 워터 후기

오늘 소개할 제품은 클렌징 워터 입니다!
토니모리 신상인듯 해요!
50% 세일할때 구매해서 6000원대로 구매했어요

화장을 할때 제일 중요한게 하는것 뿐만아니라
깨끗하게, 피부에 무리가지 않게 지우는게 제일 중요하다는 사실은 우리모두 여자라면 잘 알고 있죠클렌징 종류는 정말 많아요 클렌징오일, 클렌징크림, 클렌징워터, 클렌징 폼등등 이 있지만, 자기 피부에 맞는걸 찾는게 참 힘든것 같더라구요 
전 건성인 편이구요 오일과 워터를 주로 써요
오늘 소개할 토니모리 프로클린 클렌징 워터는
포인트메이크업 지울때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포인트메이크업; 눈쪽 메이크업, 입술)

뚜껑을 여니 고무마게가 있네요!

조심스럽게 떼어냅니다

한번 할때 많이나오는 군요
만약 다사용후에 여기에 아세톤 넣어서 사용하면 좋겠네요 ㅋㅋㅋ

여러가지 제품에 대한 내용이 있구요

"화해"라는 어플에서 캡쳐했습니다
화장품성분 분석하는 어플인데요.
천연성분이라서, 천연성분이아니라서
나쁘고 좋고는 아니라는 걸 아셔야해요~
물론 나쁜걸 너무 많이 사용하면 안좋겠지만요
적당히 필요할 때도 있다는 거죠 ㅎ

주의성분이 4가지가 있는데 그 중
2가지만 다뤄보도록할게요!

물론 좋은 성분들도 있어요! 그건내용이 너무 방대해지기때문에 ㅋㅋㅋ
클렌징하는 것에 초점을 두도록 할게요

화장품 성분은 제일 함유랑이 많은 순서대로 적혀져 있어요
페녹시에탄올은 파라벤종류와 함께 화장품이 상하지 않게 해주는 방부제역할을 해요

마지막에 주로 사용되는 항료는 인공이예요
향을 내기위한 것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에탄올이 있어서 피부에 더 건조할수도있지만
글리세린이 있어서 덜 막아줄수도있어요 ㅎ

제조는 2016년 5월9일
보통화장품은 뜯은 후 1년이내 사용하면 되요
물론 그이전에 다 사용할테지만요 ㅋㅋㅋ

이제 세정력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비슷하죠..... 제가 눈두덩이에 다크서클이
있어요 ㅋㅋ
그래도 한쪽눈썹과 눈쪽은 티가 나지 않나요? ㅋㅋ
솔직히 잘지워지는 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네요
전 포인트 메이크업지우고 2차로 클렌징오일
그다음에 클렌징 폼이나 천연비누로 마무리합니다

우선 솜에다가 너무 많이 묻히면 눈에들어가면 따가우니 적당히 적셔서 사용하세요!

지금까지 토니모리 클렌징 워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