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하이밀베이커리 맛있는 빵 남창점 후기

저는 빵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ㅋㅋㅋ
그래도 먹긴먹어요 ㅋㅋㅋ
엄마아빠랑동생은 빵을 진짜 좋아해요 ㅋㅋㅋ
31일까지 써야하는 제품교환권 쿠폰이 있어서 구매하러 갔습니다 ㅋㅋ
국산팥으로 만든 팥빙수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새로 나온 빵들 종류인가봐요 ㅋㅋ부추빵 신기하네요 ㅋㅋ바질허브베이글도 신기하네요

야외테라스입니다 ㅋㅋ올림픽이나 축구시청도 여기서 자주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실내 카페테리아 입니다 ㅋㅋ 바깥과는 조금은 모던한 분위기이죠

여러가지 빵들이 많아요 ㅋㅋㅋ
맛있어보이는데 내가 생각하는 맛과 같을지... ㅋㅋㅋㅋ

여러가지 상장들도 많고 봉지빵들도 많네요 ㅋㅋ

아담한 가게에 빵종류가 참 많은 듯 합니다

하얀색 치즈빵 옆에 있는 빵이 허브바질베이글이예요 베이컨도 같이있는데 먹음직 스럽군요 ㅋㅋㅋ 4처원입니다

가판대가 2줄이구요 2번째 가판대입니다 여긴 과자 같은 것들이 있네요

쿠키류잊니다 전 하얀색 마카롱을 먹을려구요
가족들이 원하는 빵들은 팥빵, 소보루빵, 핫도그,
튀김소보루빵, 효모식빵들을 샀어요

여기는 갓나온 식빵을 진열하고 남은거나 식히는 중인가봐요

계산대입니다 ㅋㅋ 우유가 참 작고 귀여워요

냉장고입니다 ㅋㅋㅋ 아이스크림이 참 많이 들어있네요 ㅋㅋ

제가 고른 마카롱 단독샷입니다

부드럽고 군데군데 견과류가 있어요 가격은 800원
많이 달지 않아서 좋네요! ㅋㅋ 맛있어요 크림되게 부드럽구요

이렇게 한번씩 행사할때 구매한 금액의 50%를 제품교환권으로 바꿔줍니다 교환권과함께 8천원을 더들고갔는데 딱 맞게 샀네요 ㅋㅋㅋ

하이밀베이커리 남창점 후기였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