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쏘내츄럴) 리얼라이트 써클 언더라이너 후기

전 참 옛것을 좋아합니다 ㅋㅋ
옛날 묵은 에뛰드 언더라이너를 버리고
드디어 새로운 언더라이너를 구매했어요
고민고민하다 구매한 쏘내츄럴 언더라이너 입니다
11000원입니다

누드톤의 쉬머 베이지 색상이 언더의 점막을 채워주어 서클렌즈 낀 듯한 또렷한 눈매
연출해주는 언더 슬림 라이너예요

갖가지 주의사항이 나와있구요
눈주변에 사용하는 거기때문에 조심해야겠지요?

유통기한은 2019년 6월 21일 까지 넉넉하구요
정말 슬림한 형태를 지니고 있네요

뚜껑을 연 모습입니다 검정 앞바디라인이
더 슬림해보리게 만드네요

최대 길이로 뺀 모습입니다 언더로사용하니
오래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실제 손등위에 칠해봤는데요 부드럽게 잘발리는듯 해요 그대신 눈가주변에 유분기가 있으면
잘발리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워낙 얇다보니
많이 꺼내서 사용하다 부러질지도 모르겠네요

언더라이너 칠하기 전에 모습입니다

언더라이너 칠하고 나서 모습입니다
비교가 좀 되시나요?
눈이 더 커보이긴하네요
이 맛에 여자들은 화장이란 걸 하게 되나
봅니다 ㅋㅋㅋ

가격대비 조심해서 오래쓰면 괜찮을것 같구요
좀 두꺼운 언더라인을 원하신다면 덧바르고
하시면 될 것 같으세요
쉬머베이지 써클 언더라이너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