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셀프치아미백 순한 덴티스랩으로 하기!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최근 들어 연예인들의 이가 유난히 하얗게 보이는 이유는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내 이는 왜이럴까?! 문득 드는 생각에

나도 하얗게 만들어보자 해서 만난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입니다. :)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덴티스랩2가지 단계로 치아미백을 관리할 수 있게

프로그램 되어 있어요.^^

 

첫단계는 30초 가글  두번째 단계는 덴티스랩 퓨어입니다.

앞으로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덴티스랩 퓨어 미백프로그램

2단계 구성품은 1제:4ml 2제: 필름은 7매로 되어 있습니다.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제품명 덴티스랩 퓨어(과산화수소수35%)  주성분: 과산화수소수(35%)

효능효과:치아미백

 

과산화수소수고 치아미백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안다는것! 그러나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얼마나 내가 치아미백을 하는데 편리함을 주는지가 다르죠?

 

셀프치아미백하는데 불편하면 하기 싫어지잖아요.

하지만, 덴티스랩은 치과의사들이 인정한

순한 치아미백제예요

 

제가 직접 해보니 알겠더라구요.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첫번째 단계인 덴티스랩 화이트닝 스틱 가글 입니다.

주성분은 토코페롤아세테이트, 플루오르화나트륨 입니다

 

효능효과로는 이를 희고 튼튼하게 한다. 구강 내를 청결히 유지한다.

구강 내를 상쾌하게 한다. 충치예방.구취를 제거한다.

심미효과를 높인다. 치은염, 치주염(치조농루)의 예방,

치주질환 예방, 잇몸질혼의 예방

 

사용방법은 10ml를 입에 머금고 30초 정도 가글 한 후

뱉어 내고,  칫솔질을 하시면 됩니다.

 

불소함유량은 적을 수록 좋다고 하죠?!!

불소함유량이 많지 않아 쎄한 느낌이 적어 좋아요.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덴티스랩 첫번째 단계 화이트닝 가글입니다.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불소 / 비타민E  /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요.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치아색상표도 들어있고, 덴티스랩 대표 원자이 전문의들의

친필싸인도 들어있어요.

 

그만큼 자부심이 어마어마한 제품이란 말씀!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덴티스랩을 사용하면서 궁금할 수 있는 질문과 답변이

한 눈에 볼 수 있게 같이 동봉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친절한 상담!

 

삼켜도 되지만, 왠만하면 삼키지 않는게 좋겠죠?!

 

7일만의 효과 저도 조심히 기대해봅니다!

(단, 7일 연속해서 사용해야 함 - 당연한거 겠죠?)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덴티스랩 2단계 사용방법입니다.

겔을 치아에 꼼꼼하게 바른 후 치아 미백패치를 이에 붙여주고

60분정도 있으면 된다고 하네요.

 

1시간이나 있어야 하다니 ㅋㅋ괜찮을까요?

저는 그래서 30분만 있었어요.. ㅋㅋㅋ 최대더라구요

 

 

 

 

친절하게 치아 색상표 사용방법도 나와있구요!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2단계 프로그램 겔과 미백패치입니다.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미백겔 입니다. 4ml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끝 부분을 돌리니 겔형태가 저 하얀색 부분으로 나오더라구요

처음에 사용할 때는 여러번 돌려주고

그 다음 부터는 2~3번 정도만 돌려주니 잘나왔어요.

 

 

 

 

처음엔 얼마만큼 해야 나올지 몰라서 좀 많이 돌렸더니

이렇게 되었네요 ㅋㅋ 투명색 치아미백제 입니다.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2단계 치아미백패치입니다.

조그맣게 V홈이 되어 있는 부분들이 치아 위쪽부분에

붙이게 될 부분들이예요.

 

 

 

 

부이고 난 뒤에 모습입니다.

겔 때문에 미백패치가 생각보다 잘 붙더라구요

1단계 가글 하고 난 뒤 양치 후

2단계로 미백프로그램을 해주면되는데

침이 있으면 계속 미끌리더라구요

 

입안이 어느정도 마르고 적당히 겔발라주면서

붙여야 할 것 같아요.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생각보다 제 이가 누런지 색상표를 보고 알았어요...

숫자가 낮을수록 치아가 누렇다는 건데요.

 

저는 한 4~6정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ㅠㅠ

전체 다 그런색이 아니라 유난히 송곳니만

그런 것 같아서 보기 싫더라구요.

 

 

셀프치아미백 순한 데티스랩

 

 

일주일 뒤 모습입니다. 와..

저도 못알아보게 많이 하얗게 되었네요.

송곳니도 생각보다 하얗게 된게 눈에 확들어와요.

 

이제 치아에 자신감이 좀 생기네요.

 

하고 난 뒤 느낌 겔이 흡수되는게 아니라서

이에 좀 남아있긴해요 저는 자기전에 하는 편이라

그냥 한번 뱉어내고 입안을 행구진 않았어요.

 

 

여러가지 치아미백제도 써보고 치아미백전용 치약도 써봤었지만

많이 이시린게 대부분이였거든요. 제가 치과치료 한 곳이 많아서

정말 참기 힘들었어요.

 

그런데 덴티스랩은 전혀 시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간편하게 가글도 하고 30초 금방이잖아요.

 

그리고 평소 양치하는 것처럼 하고

그리고 얼굴 팩 하기전에 치아미백패치 붙이고

얼굴팩하면 30분이 후딱 가더라구요.

 

치아미백을 좀더 원하시는 분은 60분 이상 있으셔도 되고

본인의 치아 시림 정도에 따라서 시간을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은 위메프에서 가격할인 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3만원대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지금까지 셀프치아미백 순한 덴티스랩 후기였습니다.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