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옥동 맛집 뽕마레 본점 백뽕 순두부 짬뽕밥 후기

같이 일하는 친구 친한 강사님과 찾은 그 곳!

울산 남구 옥동 맛집 으로 유명한 뽕마레 본점 !! 입니다. 

퓨전음식점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근처에 놔두고 2년 만에 찾은 숨은 맛집이랍니다!! 

울산 남구 옥동 맛집 뽕마레 운영시간 

오픈 11시~ 저녁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 5시까지 2시간 

남구 옥동 맛집 뽕마레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백뽕과 순두부 짬뽕밥 그리고 베이컨 피자를 주문했어요! 

3개 주문해놓고 너무 많은거 아니야? 했지만 ㅋㅋㅋ

결국 다먹었죠 ㅋㅋ 하하 ㅋㅋ 

가게 내부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8개 정도 되는 것 같긴하네요 ㅋㅋ 많은가?ㅋㅋ 

아기자기한 소품들오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직접 만든 무 같더라구요 계피향이 조금 났어요 ㅋ

그래서 그런가 무 특유의 새콤함이 덜하기도 하고 

무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매운 핫소스 등장! 베이컨 피자에 뿌려먹어야징 ㅋㅋ

순두부짬뽕밥과 함께하는 깍두기 입니다 

드디어 나온 백뽕입니다! 백뽕은 크림스파게티처럼 생긴거예요! 

그렇지만 매운정도를 조절해서 2단계로 보통매운맛을 선택했어요! 

으으 ㅠㅠ 정말 또먹고 싶은맛이예요! 

매콤하지만 계속 먹게 만드는 그 묘한 신비의 마력의 맛!!

또 생각나네요 

순두부 짬뽕밥입니다! 

여기안에는 면이 들어가 있지 않아요!! 

정말 순두부가 들어간 짬뽕이더라구요 

얼큰한게 맵지는 않았어요 밥과 비벼먹으면 딱!!!

숙주나물이 살아있어서 식감을 더해주고 

부드러운 순두부가 밥과 국물과 함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나온 베이컨 씬피자 입니다!! 

정말 먹음직 스럽죠 ㅋㅋ 

치즈가 많이 늘어나진 않았지만 ㅋㅋ

전 핫소스를 너무 뿌려서 먹는 바람에 ㅋㅋㅋㅋ 

너무 매웠지만 ㅋㅋ그래도 맛있었어요 ㅋㅋ 


뽕마레의 특별한 단 하루!! 

더 짬뽕데이!!!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모든 짬뽕류가 단돈 5000원!!

이번주 목요일이 마지막주 목요일이던데

꼭 먹으러가야겠어요 ㅋㅋ 전 백뽕 매운맛이 계속 생각나요 ㅋㅋ 

오늘을 놓치면 한달을 기다려야 한다니 ㅋㅋ 

그전데 제 돈 주고 사먹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인스타에 5개 해쉬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음료가 공짜!!

그자리에서 바로 보여줘서 환타공짜로 득템!! ㅋㅋ

정말 좋아요 ㅋㅋ 

울산 남구 옥동 맛집 찾아헤매다 지치다 ㅋㅋ이제 발견한 진정한 맛집 ㅋㅋ

매일은 아니지만 ㅋㅋ 정말 생각날때 마다 가고 싶은 집이예요 

옥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ㅋㅋ



지금까지 울산 남구 옥동 맛집 뽕마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