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무거동 맛집) 얼큰 해물칼국수 울산본점 후기

오늘 점심은 얼큰해물칼국수로 정했습니다! ㅋㅋ
회사에서 5~7분 정도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하지만
기꺼이 ㅋㅋㅋ 감수하고 맛있는 밥을 먹으러 왔어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게 다 들어 있는 얼큰+해물+칼국수입니다 ㅋㅋ
그전전날 과음을 해서 그런지 오늘따라 매운게 엄청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무거동으로 고고고고

위치는 무거동 맥도날드 맞은편 대로변에 있어요

차림표가 되게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ㅠㅠㅠ
메뉴판 알려드릴게요
대표메뉴인 얼큰해물칼국수는 2인이상 주문가능하고
6500원이예요 원래는 볶음밥도 포함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 아닌가? ㅋㅋㅋ
이제는 볶음밥 1인 2500원, 공기밥 1000원입니다
또다른 메뉴는 돌솥비빔밥 6500원
돈가스 6500원
소주 맥주 3000원 음료수 1500원입니다
다른건 ㅋㅋㅋㅋ저도 안보이네요 ㅠㅠㅠ 먹을거에
눈이팔려서 ㅋㅋㅋ 죄송합니다

얼큰해물칼국수 2인입니닷ㅋㅋㅋ
얼큰해물칼국수의 특징은 홍합이 엄청나게 많이 들었다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면만 좀더 익혀서 드시면 되요 ㅋㅋㅋ

면이 쫄깃쫄깃해서 맛있어요 ㅋㅋ
국물도 되게 얼큰하구요 ㅋㅋ
홍합, 소라, 미더덕 등등 들어 있어요
소라와 미더덕은 찾기 어려워요 ㅋㅋㅋㅋㅋ작거든요

기본으로 나오는 감자샐러드와 김치예요
김치는 좀 많이 익어서 시어서 잘 못먹었지만
신김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드실듯 ㅎ
감자샐러드는 여러번 많이들 리필해드시더라구요 ㅋㅋ
아이스크림 프는 스푼으로 퍼주세요 ㅋㅋㅋㅋㅋ

면을 집는 집게와 국물을 뜨는 국자 ㅋㅋ그리고 홍합껍데기를 버리는 통!

중간 사진은 어디가고 ㅋㅋㅋㅋㅋ급
홍합껍데기들로만 찾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홍합양이 많습니다 ㅋㅋㅋㅋ

배부르지만 ㅋㅋㅋ볶음밥은 1인만 주문했어요 ㅋㅋ
볶음밥의 진리는 김가루와 김치 ㅋㅋㅋㅋ
신김치가 볶음으로 변하니 더고소해지고
짭잘해져서 볶음밥하고 잘어울려 지더라구요

지금도 침이 꼴깍 ㅋㅋㅋㅋ

얼큰해물칼국수의 진리는 끝장판은
볶음밥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배는 부르지만 볶음밥까지 클리어 했어요 ㅋㅋ
ㅋㅋㅋㅋ지금까지 무거동 숨은 맛집
얼큰해물칼국수후기였습니당

다른음식은 안먹어봐서 패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