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불면증, 피로회복에 좋은 청보대추즙 후기

친구권유로 대추즙을 구매하게되었어요 ㅋㅋㅋㅋ
친구가 불면증에 좋다며, 권한 제품인데요
대추가 예로 부터 불면증에 많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멜란토닌 분비를 촉진시켜줘서 그렇다고 해요
멜라토닌이 분비되면서 밤되면 세라토닌으로
바뀌면서 잠을 잘 수 있게 되는 거거든요 ㅎ

저는 불면증이 있는건 아니지만,
맛도 있고 대추즙엔 비타민C가 많아 웬만한
비타민 음료보단 괜찮을 것 같고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서
엄마, 아빠를 위해서 구매했어요 ㅋㅋ

청보대추즙은 약재찌꺼기를 거름으로 사용하여서
대추를 기른다고 하네요

청보대추즙 하루에 3번 먹어야하지만 ㅋㅋㅋ
전 그냥 한포에서 2포정도 먹어요 ㅋㅋ


직접 재배해서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1 33800원
1박스에 30포가 들어있어요!

국내산대추 100% 즙이고
대추50%+정제수50% 50%비율이네요
한포당 120g입니다

즙이다보니 자연성분 중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니
개봉 전 잘 흔들어 먹어야 한다네요
유통기한은 2017년 10월까지

되게 보기 좋게 포장되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포장지가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ㅋㅋ
대추 씹어먹는것도 맛있는데 ㅎㅎ
대추자체가 아삭아삭하고
달짝지근하잖아요 ㅋㅋ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과 불면증에 좋은 대추즙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하하핰ㅋ

색이 정말 진한게 ㅋㅋ대추향도 많이 나구요
달달한 향도나요
맛은 어떨까요?

다행히 대추에 물탄 맛까진 아니더라도 ㅋㅋ
달달한게 대추즙이네! 라는게 느껴져요
전혀 설탕탄것 같지않구요 ㅋㅋ
자연의 단맛과 대추향 ㅋㅋ
적절히 잘 어울려지는것 같아요 ㅋㅋ
1+1에 총 60포 ㅋㅋ 온가족이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잘챙겨 먹어야 겠어요 ㅋㅋ
몇일 챙겨 먹고 하니 ㅋㅋ 잠도 더 잘오고
(평소에도 잘잤지만) 피로도 덜하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청보대추즙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