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더페이스샵) 잉크 젤스틱 CR01 로코피치 후기

최근 더페이스샵 할인할 때 구매한
잉크 젤스틱 CR01 로코피치 입니다
코랄핑크 계열 립제품을 좋아하는 편이예요
피부는 웜톤이지만, 오렌지색보다는
핑크계열이 얼굴에 더 잘맞더라구요
정확하게 얼마에 구매했는지 모르겠네요

수지립스틱이라고도 하죠!
50% 할인할때 적용해서 득템했네요

입술에 닿으면 차르르하게 펼쳐지는
컬러와 텍스쳐가 진화된 New 립스틱이예요

특징 중 하나는 마이크로 엘리베이팅 용기예요
조금씩 1바퀴에 0.5mm씩 올라와요 ㅋㅋㅋ
꺼내고 난 다음에 다행히도 다시 들어가요 ㅋㅋ

CR01 로코코 피치 색입니다

형광끼 가득한 꽃색 참 이쁘네요 ㅋㅋ

정말 크리미한 텍스쳐예요 ㅋㅋ
발색도 생각보다 좋습니다 ㅋㅋ
가을에 맞게 좀더 어두웠으면 좋았을 걸 ㅋㅋ

얇게 발랐을 때예요
분홍빛이 많이 나네요

진하게 그득 하게 발랐을 때입니다
저참 립스틱을 잘 바르지 못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나아지지 않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지속력은 틴트보단 못하지만 3시간정도
발색력은 꽤 좋아요
발림성도 좋구요
묻어남은 많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느낀점, 색참고만 하세요 ㅎ
지금까지 잉크젤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