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마녀공장 공병모으기 이벤트로 받은 마녀공장 모이스트 플로랄 밤 리얼 후기

 마녀공장 덕후인 저는 이제야 마녀공장
유리공병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다 사용한 마녀공장 제품 중 유리로 된 공병 7개를 모아
마녀공장으로(보낼땐 선불) 보내면
마녀공장 제품중 원하는 제품 1개를 증정해줘요!
(받을 땐 무료배송)

차례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
전 겨울철이라 쉐어크림을 갖고 싶었지만 ㅠ
쉐어크림은 품절이라서
플로랄 밤을 선택했어요!

공병이벤트로 배송되었어요!
마녀공장은 언제나 빠른배송이라 마음에 들어요♥

꼼꼼하게 박스, 뽁뽁이에 포장되어서 도착했어요

풀네임은 마녀공장 모이스트 플로랄 밤 입니다

플로랄 밤은 낮과 밤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밤이예용
낮에는 꽃물 광채 밤에는 보습코팅!

마녀공장 플로랄 밤 특징으로는
진한영양 17가지  플라워 성분들과
보습오일이예요!

이제 크림만으로는 부족한 계절이 오고 있죠!
저도 벌써 페이스 오일과 크림을 같이 사용 중이예요
더불어 플로랄 밤도 득템했지요 ㅎ

오일과 밤이 만났어요!
매끈하고 촉촉한 광채광과
간편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장점만을 통해
피부에 고농축 보습코팅막을 형성해줘요

스파츌러도 같이 들어 있는 플로랄 밤이예요
아무래도 밤제형이다 보니 스파츌러가 없으면
곤란할거예요 ㅋㅋ

플로랄 밤의 용량은 50ml 이구요
가격은 30,000원입니다

넉넉한 용량에 이 가격이면 정말
살만해요! ㅎㅎ 물론 마녀공장은
우리에게 딜을 충분히 해줍니다♥
그때 그때 딜이 다르니 웨메프를 참조하세요

유통기한2017년 11월 22일까지이지만
전 올 겨울안에 다 사용 할 것 같아요 ㅋㅋ

스파츌러 모양이 참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

짜잔! 이쁜 주황색 섞인 코랄색의 플로랄 밤입니다

쓰고싶은만큼 떠보겠습니다

손이 닿자마자 밤이 스르륵 녹을려고하네요 ㅋㅋ

자연스런 광채가 보이시나요?
저게 적당히 오래가구요 금방 흡수해서
바른 뒤에는 부들부들 해집니다

어떻게 사용하냐구요?
제가아까 멀티밤이라고 했던 이유가 여기서 나옵니다
우선 얼굴에 기초단계에서 젤 마지막 단계로
 썬크림전에 사용 하시면 되구요

그리고 팔꿈치, 무릎, 발뒤꿈치 같은 곳 바르시고
랩싸고 난뒤 자고 일어나면 굿굿 ㅎㅎ
즉시효과 봐요 ㅋㅋ
그리고 헤어로션처럼 사용도 가능해요 ㅎ
그리고 네일및 손등에도 사용 가능해요!

지금까지 영양만점 사용만점
멀티케어 플로랄 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