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울주군 맛집) 남창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남창점

울산 울주군 발리에 위치해 있는 얼크니 손칼국수를 방문했어요!

가정집을 개조해서 음식점으로 활용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
발리온천 옆 근처에있어요 ㅋㅋ

주소는 울산 울주군 온양읍 상발 3길 24
전화번호는 239-3487
영업시간은 오전11시30~ 오후10시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까지 받고 있네요 ㅎ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ㅋㅋ 여기서 왼쪽에 들어가야해요 ㅋㅋ오른쪽은 화장실
그리고 2층 가정집인것 같아요
올라가보진 않았어요 ㅋㅋ

여긴 영업시간이 조금 다르긴한데
보통 집보단 저녁 늦게 까지 하는 듯 하네요 ㅋㅋ

얼크니 손칼국수 본점은 기장에 있다고 해요

메뉴판 입니다 손칼국수 국물을 빨갛게 / 하얗게 산택할 수 있어요
빨간 국물은 약간 매콤해요
7천원 가격안에 야채, 등심+손칼국수+볶음밥까지!!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손칼국수와 등심2인분입니다

등신은 샤브샤브로 해먹어요

손칼국수도 은근 양이 많아요 ㅋㅋ

국과 덜어먹을 그릇들이예요

등심고기 찍어먹은 간장입니다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아요 ㅋㅋ

미나리와 버섯이 들어간 빨간 국물이 왔습니다!
버섯도 미나리도 많이 들어있죠? 고기랑 같이 먹으면 향이 올라와서 좋아요 ㅎ

김치는 덜어먹을 수 있구요 손칼국수랑 같이먹으면 맛있어요 ㅋㅋ

배근호 가수도 다녀 갔네요 ㅋㅋ

고기는 국물이 팔팔 끓기 시작하면
그때 넣어서 휙휙 저어서 색깔변하면
간장에 찍어서 드시면 되요 ㅎ

살짝 익은 모습입니다ㅋㅋ
버섯과 냠냠 합니다

국내산 쌀과 배추 / 육류 등심은 호주용이네요
포장도 가능하네요(2인 이상)

면이 얼마없어보여도 생각 보다 익은거보니
되게 많은 것 같네요 !!
면중에 칼국수를 참 좋아해요 ㅋㅋㅋ

손칼국수다 보니 쫄깃 쫄깃하고
고기가 익혀진 국물을 흡수하다보니
더 맛있습니다ㅋㅋ

면을 다 먹고나면 볶음밥 해달라고 하시면
인원 수에 맞게끔 볶음 밥을 해줘요 ㅋㅋ

우리는 눌러붙게 좀더 열을 가합니다 ㅋㅋ
누른 밥이 더 맛있는거 아시죠? ! ㅋㅋㅋ

꼬들꼬들한게 맛있어요 ㅋㅋ
너무 말랐다 싶으면 국물 조금씩
부어주면서 드시면되요 ㅋㅋ

7천원에 이렇게 많은 것들을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남창의 명물 얼크니 손칼국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