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文化生活)

거제도 학동 펜션 민박 추천) 박문수 펜션후기

지난 7월 26일~27일 (화,수) 가족끼리 거제도로 여행다녀왔어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거제도학동 횟집&밥집 바로 맞은 편에 있는 박문수 펜션입니다.

위치는 경남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276-1 번지에 위치해있어요

박문수 펜션 전화번호 055-635-3331

박문수 펜션 옆에 공영주차장이 바로 있어서 되게 편하더라구요

거제도 학동 횟집& 밥집 후기 보러가기

http://monya37.tistory.com/67

거제시 학동 몽돌해수욕장 개장한지 한달이 다되어가지만 ㅋㅋ

평일오후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아서 휴가 느낌이 안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조용한게 참 가족끼리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

몽돌해수욕장의 자갈은 밖으로 가져가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쁜 돌들이 많았지만, 챙기진 않았어요 자연을 위해서!

울산 북구 정자에도 이런 곳이 또 있고, 보는게 제일 좋은 거니까요 ㅎ

낮엔 맑았는데 해가지니 비올 것 처럼 구름이 끼기 시작하더라구요

수영하는 사람도 없구요

밥먹고나서 소화시킬겸 걸으면서 찰칵 오른쪽으로 보이는 곳들에 음식점들이 많더라구요

밥다먹고나서 알게 되었죠 ㅠㅠ

밤에 찍은 박문수 펜션입니다.

간판색깔이 알록달록해서 ㅋㅋ 눈에 잘 띄기 쉬운 것 같아요

공영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예요 입구가 2곳이 있더라구요

차가 보이는 마주보는 편에서도 들어올 수 있어요

박문수 펜션 숙박요금표 입니다.

분명 우리가 방문한 때는 7월 26일 하절기로

성수기적용기간인데 4명인데 방하나 주시면서 6만원 받으시더라구요

현금으로 딱 드렸어요! ㅋㅋ 돈받으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이렇게 받아도 될까"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당당히 양심적인거세요!! ㅋㅋㅋㅋ라고 했습니다.

1층과 2층사이에 엘레베이터가 있구요 끝층은 4층이예요

우리는 4층 젤 끝집인데 생각보다 되게 깔끔하기도하고, 정리정돈도 잘되어 있더라구요

기대 이상이였어요! 우리집 근처에도 이런 시설 좋고 저렴한 곳이 없는데..

정말 말이 펜션이지, 민박 이럴거라 생각했는데, 왠만한 식기며, 가스레인지며 다있더라구요

냉장고도 있고, 정수기도 있고, 입구 쪽에 바로 화장실도 있구요

시설이 너무 좋은 나머지 흥분해서 그런지 ㅋㅋ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화장실도 생각보다 넓고 좋았어요. 씻는 것도 다있고

티비도 큰게 있구요, 이불이랑 베개도 많이 있구요 거울도 있고, 에어컨도 있고, 커다란 TV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이렇게 좋은 펜션 처음 보는 사람처럼... ㅋㅋㅋ

솔직히 많이 기대를 안했던 건 사실이예요, 그냥 씻고 잠만 잘 수 있는 곳이면 좋겠다 했는데

6만원에 이렇게 시원하게 잘 수 있고 이용할 수 있는게 엄마,아빠도 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드라이기도 있고, 멀티탭도 스킨로션도 다있었어요

수건은 왠만한 곳에 잘 없는데, 해수욕장 근처 펜션이라 그런지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그리고 베란다 쪽은 미쳐 찍지 못했는데, 작지만 구워먹을 수 있는 바베큐가있어요!!

정말 ㅋㅋ 저렴하지만 고효율을 낼 수 있는 펜션이였어요!!

해수욕장이랑도 가깝고, 일어나서 보는 바닷가 풍경이 좋더라구요

거제도 학동 펜션 박문수 펜션을 추천합니다!!

다음에 또 평일에 놀러 올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