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거제도 장승포 맛집) 지심도 생선구이 본가 후기

지심도를 오전에 다녀와서 배가 고파서
주변에 근처 음식집을 찾다가
생선구이를 먹고 싶어서 찾아간곳이예요!
성수기 평일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ㅋㅋㅋ
평일 여행이 정말 ㅋㅋ 정답인가봐요 ㅋㅋ

포장판매도 가능하네요 ㅋㅋ
밖에 메뉴판이 몇가지가 나와있어요 ㅎ

입구가 그렇게 크진 않은 가게예요

주소는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701번지
전화번호는 055-682-2259
010-2491-5521 번 입니다

가게는 생각보다 아담해요 ㅋㅋ
엄마아빠는 볼락구이를 원하시더라구요
저는 고등어구이 그리고 갈치구이를 주문했어요

가수 정아도 다녀간 곳인가봐요
한달정도 되었네요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생뽈락구이가 있죠 ㅋㅋ
생뽈락 구이 1인 / 고등어구이1인/
갈치구이2인을 주문했어요

노르웨이산 고등어래요
국내산보다 2~3배 가격 차이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네요!ㅋㅋ
20년 노하우로 요리해 준다고 해서 기대되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차례차례나오고 있어요

기본반찬들이 만든지 오래된 느낌이 아니라
갓 만들어진 느낌? 하나같이 손맛이
느껴지는 곳이였어요 ㅎ 짜지하고
담백하더라구요

정말 맛있었던 양념게장이예요
그래서 2번이나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제가 짜게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삼삼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가지구이예요 ㅋㅋ 가지를 또 구이로 먹으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이거 먹은 뒤로 집에와서 ㅋㅋ 가지구이
많이 해먹습니다 ㅋㅋㅋ

구이에 나오는 시락국이예요 시락국도 맛있었어요
구수한 맛이 나더라구요

짜잔! 생뽈락1인분에 3마리예요
고등어 구이와 갈치구이 2인
생각보다 양이 되게 많더라구요 ㅋㅋ

고등어 정말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것 같아요
참 먹음직 스러워요

생뽈락구이죠 ㅋㅋ

갈치구이 2마리씩 1인분이예요

생뽈락구이 살점입니다 ㅋㅋ 고소하더라구요
고기들마다 맛이 다른게 참 신기했어요 ㅋㅋ

고등어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살점도 통통하고 겉은바삭 속은 부드러운
고등어구이 ㅋㅋ

마지막 짤은 여러번 리필 해먹은 양념게장 짤 ㅋㅋ 생각보다 게살도 통통해서
밥한그릇 뚝딱 ㅋㅋ 정말 잘먹었습니다 ㅋㅋㅋ
아참! 구이에서 밥은 제외예요 ㅋㅋ

지금까지 거제도 장승포 생선구이 본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