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化粧品)

어린이로션 추천 엘가닉 아토크림

 

 

어린이와 함께 어른도 함께 사용가능한 아토크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저는 지극히 건성이다보니 보습제품에 더욱더 신경쓸수 밖에 없더라구요. 수분크림은 그때뿐인 것 같은 느낌만 들고, 이래저래 찾다보니 아토크림 이라는 자체가 보습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얼굴뿐만 아니라 몸전체가 건성이다보니 여름에도 바디미스트와 바디크림은 필수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엘가닉 아토크림 정제수 다음으로 많이 함유된 성분이 후코이단 V 라는 제품이랍니다. 후코이단은 미역에서 0.3%만 만들어지는 아주 귀한재료 인데요, 해조물질인데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가 약하거나 건조하신분들에게 탁월한 보습감을 주는 성분이예요. 왜 미역이나 다시마에 보시면 미끌미끌거리는 성분이죠? 그성분이예요. 그 물질은 해조류가 몸을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만들어낸 귀한 성분이랍니다. 그 물질이 무려 30%나 함유된 고급모습크림 이랍니다. 그러니 어린이로션 추천 할만하죠? 후코이단 자체가 저분자화 되어 있어 보습과 피부 흡수가 아주 좋답니다. (반대로 고분자인 콜라겐 성분은 흡수가 더디죠?)

 

 

 

 

 

엘가닉 아토크림의 주요성분으로는 후코이단, 베타클루간, 형개추출물, 느릅나무뿌리 추출물, 토복령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어린이로션 으로 추천 해요 ㅎ 특히 5가지 유해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더욱더 걱정없이 사용가능해요. 식물성원료가 대부분이다보니 피부자극도 적어서 어린이가 사용하기 딱! 예민한 피부의 어른들도 사용가능해요

 

 

 

 

해조류 모양의 튜브형태로 스파츌라로 덜어서 사용하는 크림보다 훨씬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건조한분들은 어린이로션 처럼 들고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사용기한도 21년도 3월 4일로 넉넉해요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ㅎ

 

 

 

 

 

 

 

 

 

발림성은 로션과 크림 중간 정도로 발림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흡수력도 좋고, 진득거림없이 마무리되서 촉촉하게 보습되서 개인적으로 건조해서 가렵기 까지한데 바른지 얼마안되서 바로 가려움이 없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놀랬어요 ㅎㅎ 얼굴에도 바르고, 건조함이 느껴지는 몸어디든 바른답니다.

 

 

01

02

03

 아토크림 바르기전

 

아토크림 바르는 중 

 

아토크림 바르고 난 후

 

 

이렇게 좋은 제품 꼭 필요하신분들은 할인혜택 가져가세요!

홈페이지에서 2개 76,000원=> 69,000원 10% 할인 이벤트 중이랍니다.

생명의 바다에서 찾은 피부보습제 후코이단이 무려 30% 함유된제품

엘가닉 아토크림 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http://www.alganicmall.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제품만 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