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뚜레쥬르) 옥동본점 빵후기

뚜레쥬르 만원권 큐티콘(기프티콘)이 생겨서 빵을 구매하러 갔어요! ㅋㅋ 전 빵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ㅋㅋ 엄마아빠와 동생이 너무너무 좋아해서 가족을 위한 빵파티를 해보려고 ㅋㅋㅋ 회사근처 뚜레쥬르를 찾았어요
뚜레쥬르 빵을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뚜레쥬르가 CJ계열사라서 CJone 카드도 적립도 가능하고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더라구요

KT 회원이라면 뚜레쥬르에서  더블회원도 가능하네요!

입구에있는 집게와 빵을 담을 수 있는 쟁반입니다 모던한 브라운계열 쟁반이 깔끔함을 더 하구요

봉지 빵들과 쿠키들(본사에서 만들어져 내려오는)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치즈케이크류 ㅋㅋ 아빠가 좋아해요 ㅋㅋ

연유크림 만난 단팥빵 ㅋㅋ 이름이쁩니다

샌드위치류도 있구요 마카롱도 있어요 ㅋㅋ담엔 마카롱과 샌드위치를 사볼려구요

소시지 후렝크(동생꺼) 연유크림만난 단팥빵(아빠꺼) 계란 들은 이름이.. 뭐더라 암튼 이건 제꺼 빵 안좋아하지만 저건 맛날거 같은 ㅋㅋㅋㅋ 먹긴먹어요ㅋㅋㅋ

베이글도 엄청 크더라구요 어디와는좀 다르게 ㅋㅋㅋ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구요 ㅎ탱글탱글하니 ㅋㅋ다음엔 이것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쁜빵하고 먹음직스럽게 생긴빵들이 많아요 ㅋㅋ
뚜레쥬르는 일찍안가면 6시쯤되면 빵들이 다팔리고 없더라구요 ㅠㅠ3~4시쯤 가야해요 ㅋㅋ

엄마가좋아하시는 단팥빵과 소보루빵을 구매합니다

계란과 베이컨이 들어있는데요 ㅋㅋ상상하는 그 맛 맞습니다 ㅋㅋ고소하고 좀 퍽퍽할수 있지만 빵은 퍽퍽하지 않아요 ㅋㅋ 맛있어요

순우유롤빵이예요 전체사진을 못찍었는데 되게 부드럽고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요 ㅋ제가 튀김종류의 느끼한걸 잘 안먹는데 치즈종류의 담백한건 좋아해요 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차이겠죠? ㅋㅋ

8가지 종류 샀는데 14500원 밖에안나왔어요 ㅋㅋ 빵들이 대체적으로 저렴하면서 맛있으니 ㅋㅋ 뚜레쥬르 울산옥동본점 ㅋㅋ 안갈수가 없어요 ㅋㅋ물론 계산하는 분이.. ㅋㅋ 좀 양이 많으면 어버버 ㅋㅋㅋ 거릴수 있지만 느릴수있어요! 제대로만 해주시면 상관없죠뭐!

지금까지 뚜레쥬르 울산옥동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