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文化生活)

부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해운대 그레이게스트하우스 후기


부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해운대 그레이게스트하우스 후기

초딩친구와 함께 떠난 부산여행!! 

해운대 미포철길과 영도 흰여울문화마을을 위해 숙소로 초이스한 곳!

해운대역 5분거리로 가까워서 그리고 조용해서 좋다는 평이 많아서 

선택했어요!


해운대 그레이게스트하우스 

입실시간 오후3시~ 

퇴실시간 오전 11시








부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그레이게스트 하우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해운대역 5번출구에서 바로 직진해서 2번째블럭 

한신포차를 끼고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쉽게 찾아써요! 그리고 예약한날 아침에 친절하게 

카톡으로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아기자기하게 밝은 분위기의 게스트하우스 입구예요 

귀여운 인형들이 즐비해 있더라구요 





들어가면 입구에서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시고 

곳곳의 위치와 이용방법들을 설명해주세요 


오른쪽 하얀색 서랍장은 신발장서랍이예요 (무료)

신발장서랍, 개인사물함, 침대 번호가 동일해요 ㅎ

그래서 숫자 하나만 기억하고 있으면 편하답니다. 


개인사물함은 보증금5천원이고, 

열쇠를 반납하면 다시 5천원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

공짜나 다름없어요 ㅎ


그리고 각각 방마다 디지털 도어락으로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잘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개개인별로 슬리퍼도 있고, 

나갔다 들어오면 바뀌어 있긴 하지만, ㅋㅋ

 신발말고 슬리퍼 신고다니니

편해서 좋아요 





여성분들을 위한 화장대 공간도 있더라구요 

판고대기랑 롤고대기도 있어요!!







부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해운대 그레이게스트하우스는

토미토리 형식으로 4인실, 8인실 

2층 침대를 기본으로 되어 있어요 





오랜만에 2층침대를 보니 어릴 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아기자기한게 예뻐요 ㅋㅋ

분명 여자들의 취향저격한게 틀림없어요 


제가 부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침구류는 무조건 한번 사용하면 바로바로 세탁한다고 해요 

솔직히 잠만자더라도 깨끗한 곳에 잠자고 싶잖아요 ㅎ

그리고 교통이 편리한점!!


해운대 해변과도 5분거리!! 




제가 막 방문했을때가 사람들이 입실하던 타이밍이라

사장님이 많이 정신이 없으시더라구요 ㅋㅋ





조식을 배부받고 안쪽에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전 객실 와이파이가 가능해서 좋아요!!




다트와함께 놀고 티비보며 쉴 수 있는 공간 

오늘 저녁에 여기서 맥주마시면서 수다떨고 

내일 아침 여기서 조식을 먹을거예요 


평일 저녁8시~11시까지 맥주파티를 하지만

주말에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해요 ㅋㅋ


그래서 저는 친구와 소소하게 둘이서 마시는데도

조용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그와중에 많은 분들이 다녀갔다는 낙서들이 

또 다른 디자인의 색다름을 줘요 







그레이 게스트하우스 연락처 확인하세요!!







왼쪽은 남녀 분리된 화장실, 

그리고 오른쪽은 샤워실입니다. 





샤워실 갈땐 따로 샤워실 전용 슬리퍼로 갈아 신고 가면되요!





샤워실은 일자로 되어 있고, 깔끔하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여자들을 위한 헤어드라이기도 있구요 





기본적으로 씻을 수 있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까지 있어서

따로 챙길게 별로 없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드디어 조식이나왔습니다!! 해운대 그레이게스트하우스 조식시간은

8시30분~ 11시까지 진행되요 


코코볼과 콘프레이크와 직접 만들어주시는 조식!!

그리고 설거지는 셀프입니다 ㅎㅎ





스푼이 얼마나 귀엽던지요 ㅋㅋ





그리고 직접 내린 원두커피까지 조식 

너무 푸짐하게 맛있게 잘먹은거 같아요 


잠도 편히 잘자고 친구와

 오랜만에 수다를 맘껏 즐길 수 있었던 곳


부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해운대 그레이게스트하우스 후기였습니다^^ 



그레이게스트하우스 www.busangray.com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