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하얀색 운동화 추천 쥬디 4cm 키높이 운동화 리얼후기

하얀색 운동화 추천 쥬디 4cm 키높이 운동화 리얼후기

 

 

쥬디에서 하얀색 운동화 4cm 구매했어요!!

32,000원=> 할인해서 배송비까지 25,000원에 저렴하게 구매!!

위 사진처럼 미끄럼 방지패드, 뒷꿈치 보호패드, 보조깔창까지

3셋트로 사은품까지!!! 정말 알찬 구성으로 보내줘서

폭풍감동 ㅠㅠㅠㅠㅠㅠㅠ

 

봄도 되고 해서 하얀색 운동화를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키높이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었죠 ㅋㅋㅋ 하하 ㅋㅋ

 

 

 

 

이렇게 비닐 더스트팩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ㅋㅋ

정말 왜이렇게 많이 퍼주시는지 ㅋㅋㅋ

다음에 또사게 될것 같아요 ㅠ

 

 

 

 

으앗 ㅎ 정말 하얀색운동화가 하얀색 더스트백에 담겨있네요 ㅋㅋ

정말 예뻐요 으앗으앗 으앗

 

 

 

 

아정말 예쁩니다 ㅋㅋ

저는 평소 235 신지만, 후기를 보니 크다는 평이 있어서

한 치수 작게 구매했더니 딱맞더라구요 ㅋㅋ

나의 안목이란 ㅋㅋ 아직은 쓸만한가봅니다 ㅋㅋ

쥬디 4cm 키높이 운동화는

1cm 깔창 ㅋㅋ 운동화 굽이 3cm로 이루어져있어요 ㅋㅋ

 

 

 

 

안에 깔창도 보들보들하고 푹신푹신하게

정말 발이 편할 것 같더라구요

 

 

 

 

옆에서 본 모습인데 생각보다 많이 높아 보이진 않죠?

그래도 바닥에서 4cm 차이는 은근히 난답니다.

저같은 땅꼬마에겐...ㅋ ㅋㅋ 158인데 162cm가 된기분

그게 그거이지만..ㅋㅋ 그래도 좀 다리가 길어보이는 착시효과가 생겨요 ㅋㅋ

여자 키높이 운동화로 굿굿

너무 높은건 부자연스러워 보이잖아요 ㅋㅋ

 

 

 

 

좀 더 상세컷입니다 ㅋㅋ

하얀색운동화라 ㅋㅋ더러워지는게 너무나 ㅠㅠ 가슴아프겠지만

어쩌겠습니까 ㅋㅋ 그래도 그래도 하얀색운동화가 진리인데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얀색 운동화 추천 하는 이유가 있죠!!

모든 코디에 굿굿 하얀색 키높이 운동화

어떤 옷이든 잘어울려요

 

회색바지, 검정색바지, 청바지,

검정색치마, 분홍색 치마,

만능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하얀색 운동화를 신는 것 아닐까요?

 

 

 

 

 

 

회색 슬랙스와 함께 매치해봤습니다.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요? ㅋㅋ

하얀색이 평소엔 더러워보일지라도

햇빛에 있으면 덜더러워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ㅋㅋㅋㅋ

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깔끔해서 올 봄에는 하얀색 운동화로 뽕뽑았네요 ㅋㅋ

가을에도 ㅋㅋ 하얀색 운동화로 버텨봐야겠어요 ㅋㅋ

 

너무 예쁜그대 ㅋㅋ 나와함께 계속 해주길 ㅋㅋㅋ

 

 

지금까지 하얀색 운동화 추천에 4cm 키높이 운동화와 함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