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후기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2주뒤 친구들 결혼식 준비를 위해 제가 꾸미네요 ㅋㅋㅋㅋ

세번째로 속눈썹연장을 하게 되었어요! 

속눈썹연장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정말 간편할때도 있고

불편할 때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30살 되었을 때 처음 해본 후로 편하고 쌩얼도 달라보여서

이번에 하게 되었어요!!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달동 앤샵!!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위치입니다.

울산 남구 달동 1411번지 월드메르디앙 상가동 2층입니다.


상가 오른쪽 편으로 돌아가면 들어가는 입구가 나옵니다. 

2층에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오면 바로 보이는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입니다. 

속눈썹 3D 연장 전문으로 하고 있으시구요 

D컬이 제일 예쁜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속눈썹 수강생 교육도 1대1로 진행하고 계시더라구요.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전화번호 

010-3075-5288  / 052-903-6788

예약은 필수 입니다. 

달동 앤샵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8시30분 마지막 예약은 7시30분입니다. 

쉬는날은 첫째주 셋째주 토요일,일요일, 국가 공휴일 입니다. 


아담한 크기의 배드와 쇼파, 테이블이 눈에 제일 먼저 들어왔어요.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가격표입니다. 

저는 벨벳으로 JC컬 했습니다. 

종류가 정말 많죠?!

회원권입니다. 

젤네일도 전문으로 하고 계시더라구요. 

젤네일 가격표 입니다. 

그리고 차종류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있구요. 

여러가지 네일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더라구요. 

혼자서 네일도 하시고 속눈썹연장도 하시고 대단한듯 합니다 정말 

2015년 제7회 서울 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도 참여한 경력도 있으시더라구요!! 

시술전 속눈썹상태입니다. 

보통길이 입니다. 쳐지진 않았어요 

왼쪽이  속눈썹연장을 진행한 곳이구요. 오른쪽은 아직 안한 상태입니다. 

확연히 티가 나죠? 

속눈썹연장 시술 하시면서도 속눈썹 계속 빗질해주시면서 해주시니까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는 느낌이 확 받았어요!!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네 이것으로 양쪽다 완성이 되었습니다! 

속눈썹연장 시간은 보통 1시간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정면으로 봤을 때 모습입니다. 

좌측면에서 봤을 때 사진입니다. 

보통 길이도 개인차가 많이 커서 개인속눈썹길이에 맞춰서 많이 진행합니다. 

12mm 제일 길구요  저는 11mm , 10mm 섞어서 진행해주셨어요. 

제일 처음에 12mm 해봤었는데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ㅋㅋ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그길이만 원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속눈썹 연장 하기전 사진입니다. 

속눈썹 연장 하고 난 다음에 사진입니다. 

울산삼산동속눈썹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달동 앤샵


자연스럽게 잘되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속눈썹연장의 기본은 원투원 기법이라고 해요!

원투원기법은 속눈썹1가닥에 가모 1개씩 붙이는걸 말하는데요 ~

그렇게도 해주셨다가 약간의 변형을 주셨어요 

아주 얇은 모로 가지치기도 해주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끝부분이 더 풍성해보이는 효과가!! 


그리고 너무 가벼워서 속눈썹연장했는지도 모를만큼 저도 모르게

눈을 비빌때가 있답니다 ㅋㅋ 하하 ㅋㅋㅋ 

제일 처음이랑 두번재 할때는 많이 아팠기도했고 무거운느낌이 확들었었는데


이번엔 정말가볍고 아프지도 않고 너무 예쁘게 잘되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속눈썹연장 하고 난 뒤 주의사항을 몇가지 알려주셨어요!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로 인해 속눈썹이 잘 떨어질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눈가 주름을 위해 아이크림을 발라주는데 속눈썹 가까이가면

유분기로 인해 잘떨어질 수 있다고 하구요 ㅠ 


그래서 아이크림은 당분간  눈밑에만 발라주는걸로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건 뭔지 아시나요?!!

눈썹에 사용하는 아이브로우솔입니다. 

사용하지 않는 아이브로우 솔로 시간날때마다  속눈썹을 빗질해주시면

잘엉키지 않고 예쁘게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 



[본 포스팅은 시원뷰체험단에서 이용권을 받아 체험, 솔직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