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文化生活)

연극) 더가이즈(The guys) 대구 문화예술전용극장 CT 후기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대구 문화예술전용극장 CT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개념 나이트연극 더가이즈 마지막 연극을 보러 왔어요!

 

마침 딱! 3월 5일(일) 마지막 날이더라구요 ㅠㅠ

마지막이라 더 아쉽기도하고 ㅎㅎ 그랬어요

대구 문화예술전용극장 CT

Culture & Arts theater

대구 문화예술전용극장 CT  위치

여러가지 연극도 많이 진행되니 확인해보세요!!

신개념 나이트 연극이라고 해서

옛날에 자주 갔던 나이트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쫓아다니진 않았었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나이트에서

춤추는 멋있는 오빠들 보는 재미로 춤추는 재미로 몇 번 갔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이트를 함께 했던 친구들과 또 이런 연극을 보게되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ㅋㅋ

후기들도 너무 좋고,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였어요!

저뿐만 아니라  연극을 즐기시는 분들의 공통으로 좋아하는 부분 일 것 같은데요

뭐니뭐니 해도 연극의 묘미는 관객들과 연극배우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어서

현실감, 영화에서 느낄 수 없는 그런 즐거움이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친구는 위메프를 통해서 구매했어요 위메프에서 구매할 땐

좌석을 선택하진 못한다고 해요 그래서 현장에서 티켓으로 변경할 때

좌석을 지정해서 주는데 미리 예매한 순서대로 좋은 좌석을 준다고 하네요^^

티켓 수령은 공연 1시간 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친구 셋과 함께 그시절 놀러다니던 시절 즐겼던 그대로

시간이 흘러 지금 그 연극을 보고나니

정말 재미있게 놀다 온 것 같아요 ㅋㅋ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소재를 가볍게 풀어 낸 것도 같고

너무 가벼웠던거 아닌가 싶다가도

그렇게 해야지 마무리가 잘 될 수 있었겠다 ㅋㅋ

이해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대구에서 첫 연극 성공한 것 같네요 ㅋㅋ

좀 더 기한이 길게 했다면 ㅋㅋ 또보러왔을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 친구보러 또 와야겠습니다 ㅋㅋ

지금까지 더가이즈 대구 후기였습니다^^

더가이즈 대구 문화예술전용극장에서 재밌게 본 연극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