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이디아 커피 메뉴) 부산법원점) 신메뉴 자두플랫치노, 스노우쿠키슈 후기

학원홈페이지 관련으로 부산에 외근을 왔어요 ㅋㅋ
같이 일하는 동생과  부산 법원 이디아커피를
방문하게 됐어요 ㅋㅋㅋ
요세 핫하다는 스노우 쿠키슈도 먹으러 왔어요 ㅋㅋ
이디아커피 메뉴입니다

뭐먹을까 고민하다 날씨가 쪼금 덜 추울때라
그린애플 플랫치노와 신메뉴 자두플랫피노를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베이커리류는 많지는 않더라구요
스노우 쿠키슈는 1개당 1800원이예요

마친 동생이 이디아 디지털 상품권이 있어서
얻어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하핫 ㅋㅋ개이득 ㅋㅋ

부산법원점 이디아 커피는 생각보다 가게가 작더라구요

자두 플랫치노 내가 알던 맛이 아니길 바라며 ㅋㅋ
스노우 쿠키슈 맛있길 바라며 ㅋㅋㅋ기다립니다

짜잔, 그린애플 플랫치노와 자두 플랫치노와
스노우 쿠키슈입니다

센스있게 빨대에 봉지도 씌워주네요 ㅋㅋ

자두플랫치노 색깔이 참 곱네요 ㅋㅋ
하지만 맛은 ㅋㅋ내가 알던 ㅋㅋ 쥬시쿨 얼린다 녹인 닝닝한 맛 ㅋㅋㅋㅋ 좀 아쉽네요
그린애플 플랫치노는 달콤한 청사과 맛이나서
맛있던데 ㅋㅋㅋㅋㅋ

시원한 슈크림이 빵속에 가득 들어 있는
이디아 스노우 쿠키슈입니다 ㅋㅋ
기대만빵 ㅋㅋㅋ했지만

그냥 빵속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들어간거 ㅋㅋ

칼로리는 147kcal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ㅋㅋ

겉은 바삭해보이는 소보루 처럼 생겼지만
ㅋㅋㅋㅋㅋㅋ아이스크림이 들어간라거라
바삭보단 물컹 딱딱 ㅋㅋㅋ

페스츄리같은 속을 가졌어요 ㅋㅋㅋ
달콤한게 맛은있어요 ㅋㅋㅋ
그런데 다음엔 내돈주고 안사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아메리카노랑 잘어울릴 것 같네요
전 자두플랫치노랑 먹어서 그런지
입안이 너무 시려웠어요 ㅋㅋㅋㅋㅋㅋ

같이 일하는 동생때문에 새로운 경험해서
좋았답니다 ㅋㅋ하하하하하 ㅋㅋ

 제 이야기가 도움이되든 안되든
웃겼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