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부산 서면 런치메뉴 추천) 청담 그녀의 고기집 점심특선 꽃갈비살 후기

오랜만에 아는 동생을 보러 부산 서면에 놀러갔어요
요즘 철도 파업때문에 ㅠㅠ 제시간에 기차가 다니지 않아서 돌아돌아 1시간 30분이나 걸려 도착했어요
엄청 배가고팠지요 ㅋㅋ 폭풍검색해서 찾은
낮에도 먹을수 있는 고깃집이예요!
보통 고깃집은 오후 늦게 문열잖아요 ㅎ

청담은 점심특선! 런치메뉴도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아는 동생과 점심 먹으러 고고 했습니다

2층 구조로 되어 있구요
1층은 돼지고기 전문점
2층은 숯불전문점이네요

가게가 생각보다 엄청커요 ㅋㅋㅋ
밝은 낮인데도 가게 불빛때문에 번지네요 ㅠ

점심특선 메뉴입니다 !
청담 점심특선 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4시까지로 길어요
정식류도 맛있을 것 같지만 ㅋㅋㅋ
우리는 꽃갈비살 +공기밥(1인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정식류를 주문할때는 고기는 기본 3인분을 주문해야하지만
점심특선 구이류를 주문할땐 추가 고기1인분도 가능해요
그래서 우리는 삼겹살 1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ㅋㅋ

고기원산지는 미국산, 네덜란드, 독일산이 있네요

주문진막국수 / 육계장 / 갈비탕도 있네요

셋트메뉴도 있구요

단품 한돈 / 한우
제주식 무쇠솥 해물라면 이라는 것도 있네요

식사주문은 고시주문 후 5분 후에 해야한다네요

셋트메뉴 2인에 37000원이면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여긴 소라서 그런지 ㅋㅋ 가격이 좀 있네요 ㅋㅋ

고기를 맛있게 먹는법 !
첫째, 고기를 마늘소스에 찍어서 겉절이와 먹는다
둘째, 고기를 마늘소스에 찍어서 장아찌와 먹는다
셋째, 고기를 마늘 소스에 찍어서 치즈와 먹는다

식사류 작은 메뉴판 확인하세요 ㅎ

숯불이예요 ㅎㅎ

쌈들도 인사를 하는군요 ㅋㅋㅋ 안녕 꿀꺽

케일 장아찌와 무채, 양파절임 등이 있어요

양파채 절임과 특제 마늘 소스예요
마늘소스가 하나도 마늘맛이 안나는게 고기 본연의 감칠맛을 정말 잘내주더라구요 ㅋㅋ

맛있는 겉절이와 양배추 무침 ㅋㅋㅋ

기본 셋팅 접시예요

한돈 삼겹살1인 분과 + 꽃갈비살 2인분 입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핏기가 있게 구워주시던데 정말 꽃갈비할만하더라구요 ㅋㅋ 야들야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겉절이와 양파절임과 함께도 싸먹구요

밥을 이런 그릇에 주더라구요 ㅋㅋ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1인 된장찌개도 같이옵니다 ㅋㅋ 에계? 라고했지만

헐 ㅋㅋ미니꽃게가 숨어 있었네요 ㅋㅋ
게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ㅋㅋ
된장찌개가 와 ㅋㅋㅋ진짜 ㅋㅋㅋ
괜찮았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한돈 삼겹살이예요 ㅋㅋ
삼겹살은 생각보다 기름도 없고 ㅋㅋ 쫄깃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점심 한끼 정말 잘먹은 것 같아요 ㅋㅋ
부산 서면 고깃집 추천합니다 ㅋㅋㅋ
런치메뉴로 추천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