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V10 폰케이스 마크원 카드 범퍼케이스

그전에 쓰던 범퍼케이스가 제 기능을
다한 것 같아 ㅠㅠ 새로 장만하려고 샀어요
제 폰은 V10 입니당

제가 구매한 케이스의 이름은
마크윈 카드 범퍼 케이스예요
평소 버스카드를 폰과 같이 들고 다니는게
습관되다 보니 ㅎㅎ
범퍼케이스만 폰케이스로 찾게 되더라구요

색깔이 너무 예뻐보여서 기쁜 마음에
로즈필크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아이폰6S 로즈핑크 갖지 못하는 마음을 대변하며 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 범퍼는 카드가 인사이드였는데
사려는 케이스는 밖에 꽂는 거예요

케이스 내부에 에어셀 구조가 있어,
좀더 튼튼하게 스마트 폰을 보호 해준다고 하네요
독특한 헤어라인 무늬와 헥시패턴을 적용해서
디자인을 완성 했네요

직접찍은 샷입니다 ㅋㅋㅋㅋ
카메라가 분홍색 색깔을 확실히 많이 못잡네요

깔끔하게 잘 고른 것 같아요 ㅋㅋ

로드골드 F600 전용입니다

안쪽에 카드 넣은 건 아니구요 카드모양으로 에어셀 표시가 되어 있는 거예요

결이 특이 하게 생겼네요 ㅋㅋ

폰 착용샷입니다 하얀색 폰이다 보니 이쁘죠
잘어울리는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ㅋㅋ

카드 착용샷입니다 ㅋㅋ
카드가 다 들어 갈 줄알았는데
다 들어가진 않아요 ㅋㅋㅋㅋ

하얀색에 테두리는 검정색입니다
끼우다보면 좀 많이 뻑뻑해서
다시 뺄때는 좀 많이 힘들어요
조심해서 벗기셔야 해요
ㅠㅠ 오늘 첫날인데
카드 끼우는 곳이 부서졌네요
바로 순간접착제행 ㅠㅠㅠㅠㅠ

그래도 이쁘니 ㅋㅋㅋ 만족해야죠
지금까지 V10 폰 케이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