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기(後記)

울산 남구 맛집) 삼산 맛집 규카츠 이자와 울산더 테라스가든 점 규카츠 후기

비가 주적주적 오는 날이지만,
폰에 숨을 불어 넣기위해 반드시 나와야 했던 곳
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폰을 고치고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이자와 울산삼산점을
방문했습니다아
비가 태풍의 영향 때문인지 점점 많이
오더라구요 ㅠㅠㅠ집에 가고 싶었지만

소고기 먹으러 고고
규카츠가 유명한 이자와는 울산 더테라스가든점
울산 남구 삼산동 더 자이 아파트 상가 건물 내에 있어요

주소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31 2층 216호
(울산 센트럴 자이 상가건물 내)
전화번호는 070-4133-6383 입니다

큰 길가에서 오른쪽으로 상가 2층으로 가는
길로 안으로 들어가서 화장실을 지나 오른쪽으로
꺾으면 바로 보입니다 ㅎ

다행히 12시20분이 지난 시간이었지만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제가 들어오고 난 뒤에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이자와의 미니화로와 기본 셋팅 되어 있는 컵입니다

이자와 메뉴판은 그림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자와 메인메뉴 규카츠(소고기 카츠)입니다
정식 1인분은  160g 12,000원
정식 더블은  250g 25,000원 입니다
적당한 쌀밥과 미소장국도 같이 나와요
저는 규카츠를 주문했어요

스테키동(스테이크 덮밥) 정식은 10,000원 입니다
제 동생은 스테키동 주문했어요

마지막으로 돈토로 덮밥(항정살 덮밥)
정식은 9,000원입니다
돼지고기 항정살을 사용했어요

셋트 메뉴도 있어요 ㅎ 저는 셋트 메뉴1을
 주문했어요 ㅋㅋ 환타파인과 ㅋㅋ 가격은 다 따로 사먹는거랑 똑같아요 ㅋㅋㅋ

여름 한정메뉴 판메밀 정식도 있네요
M 7,500 / L 9,000

음료수 종류는 캔종류로 줍니다
센스 있게 컵에다 얼음 2개씩 넣어 줘요 ㅋㅋ
역시 환타파인은 진리입니다 ㅋㅋ

미니화로 뚜껑이 왔어요 ㅋㅋㅋㅋ
항정살 덮밥은 완전히 익혀서나오고
규카츠와 스테키동은 익혀드시면 되요

규카츠입니다 겉은 바삭하게 좀 튀긴 느낌이예요
튀김옷이 상당히 얇아서 특히 해요

튀긴 다음에 썰어져서 나옵니다

미소된장은 제 입맛에는 쫌 짠 편이예요
제가 좀 싱겁게 먹어서 그런것도 있어요
제 동생은 그냥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스테키동입니다 마늘후레이크가 참 많이 올라와있네요 ㅋㅋ

디테일 컷입니다 저 고기 속에 간장양념된 밥이 들어 있어요

미니화로에 하나씩 구워먹으면 됩니다

화로 불판이 더러워지몀 그때 그때
직원분이 바꿔주세요

규카츠에 나오는 왼쪽부터 간장소스/ 와사비 소스예요 전 와사비 소스가 제 입맛에 맛는 것 같아요 ㅋㅋ 맛이 쎄서 그런가 ㅋㅋ

마지막으로 규카츠 먹을 때는 소스 찍고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비릿한 맛도 잡히고
바삭바삭 고소고소 맛있습니다 ㅋㅋ

여러번 갔지만 ㅋㅋ 그때마다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엔 부모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