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제품(Products)

건강에 좋은, 피로회복에 좋은 죽초 수액패치, 목초수액패치 추천!

수액패치? 그게 뭘까 어떻게하다보니
제손에 들어왔네요 ㅋㅋㅋ 2개 2만원대로 공구해서
얻었던것 같아요 ㅋㅋ 몸에 안좋은 성분 다 빼내준다고 해서 ㅋㅋ 가족들 모두쓸려고 구매했어요 ㅋㅋ

먼저 수액패치입니다 의약품은 아니지만
효과가 그만큼 있다고 소문이 났다고 하더라구요

수액패친 이럴때 사용하면 좋아요!
오랫동안 서서 일하신 분
골프나 등산을 하고 난 후
과도한 운동이나 육체활동을 하고 난 후

수액패치에서 땀을 흡수하고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사용 후 몸이 가볍고 상쾌해지는 걸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하루종일 지친발을 마사지 한듯
편안하게 풀어준다고 해요

죽초패치도 동일합니다
제품구성은 수액패치는 14매
고정시트는 15매 입니다

수액이라 함은 나무가 땅속에서 빨아올려 나무의
양분이 되는 것을 말합니다 수액패치는 동양의
민간요법과 같은 매커니즘을 응용한 제품으로
수액에너지가 발바닥을 통해  땀과 노페물을 배출
해줌으로써 몸이 가볍고 상쾌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ㅎ

수액패치는 지퍼팩으로 보관이 가능하게 되어 있구요

색깔로 죽초와 목초를 구분합니다

이면을 고정시트에 붙여주면 됩니다

처음에 뜯기전에 모습은 하얗네요
저속에 목초와 죽초가 들어 있어요

파스 붙여주듯이 붙여주면되요

세로모양으로 붙여주면 되구요
사용시간은 최소 6시간인데요
보통 자기전에 붙이고 아침에 패치를 제거하면 됩니다

패치면이 서로 안붙게 조심해야해요 ㅋㅋ
고정시트를 평평한곳에 놔두고 사용하시길

아침에  떼어낸 후 모습이예요
으악 ㅋㅋ 저게 어떻게 저런색으로 변했을까요?
신기신기 ㅋㅋㅋ 발바닥에 붙여도되고
무릎이나 어깨에 붙여도 되지만
다른 곳들은 저렇게 변하지 않구요
발바닥에서만 저렇게 색깔이 변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그리고 하루는 잘모르겠지만
2일정도하니 몸이 좀 가벼워지고
잠을 잘 잔듯 했던것 같아요ㅋㅋㅋ
한번 쯤은 피곤하신분들 해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