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카페(Cafe)

스타벅스) 스타벅스 옥동점 자바칩 프라페 후기

며칠 전 선물받은 스타벅스 텀블러와 함께 있던
음료교환권을 사용하러 회사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옥동점을 방문했어요 ㅋㅋ
주소는  남구 문수로 329 1층이예요

이 건물이 작년까지만해도 지어지고 있던
건물이였는데 ㅋㅋㅋ 어느세 완공되어 ㅋㅋ

스타벅스 울산 옥동점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8시 ~ 저녁 10시
토~일 주말은 오전 9시~ 저녁 10시 까지네요
매장 마다 운영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그때 그때 베이커리 종류은 다르더라구요
지금은 점심시간 이후라 좀 많이 비었네요 ㅋㅋ

큰 메뉴판인데요 ㅋㅋ 전 안보여요 ㅠㅠㅋㅋ

그래서 종이 메뉴판을 찍었어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가 가능합니당

텀블러 졸류도 엄청 많네요 ㅋㅋ
가운데 제가 선물받은 루시 텀블러도 있네요 ㅎ

또다른 가판대에도 아기자기한 컵들과
원두 커피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앞뒤로 참 뭐가 많아요ㅋㅋㅋㅋ
뭔지 구결하다 시간 다 갈것 같은 ㅋㅋ

스타벅스 옥동점은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요 ㅋㅋ
계산대 왼쪽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1층 창가쪽 좌석들이 예요

지난 번에 먹었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는 제입맛에는 안맞아서
물을 엄청 타서 먹는 다는 ㅋㅋㅋㅋ

이미 사용한 텀블러 음료 쿠폰입니다 ㅋㅋ
원하는 사이즈의 모든 음료가 가능해요!
저는 벤티사이즈의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서비스테이블을 구경하는데
정수대가 신기하게  설치되어 있더라구요ㅋㅋ
나만 몰랐던건가... ㅋㅋㅋㅋㅋ
다음에  물맛도 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스타벅스 모바일 앱이 새로 나왔네요!
스타벅스 덕후님들은 좋아하실 듯해요
제가 아는 오빠도 스타벅스 덕후인데
무슨 한정판만 나오면 온 스타벅스를 돌면서
 광적으로 수집해요 ㅋㅋㅋ
그런 사람들 보면 대단하기도 하고
한 편으론 부럽기도해요 ㅋㅋ
그런 집중력이.. (진심)

스타벅스 모바일앱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료, 푸드, 원두 등 다양한 상품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네요
신기신기 ㅋㅋ 스타벅스 자주 애용하게 되면
사용해봐야겠어요 ㅋㅋ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벤티 사이즈의
자바칩 프라푸치노예요

스트로우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벤티사이즈 전용의 스트로우 인가봐요

으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ㅋㅋㅋ 비쥬얼
칼로리는... 악마겠죠? ㅋㅋㅋㅋ
제가 먹어봤던 자바칩 프라푸치노랑은
좀 다른 맛이더라구요
쓴 맛이 살짝쿵 났던 것 같아요
그래도 초코도 씹히고 ㅋㅋㅋ
잘 ~ 마셨습니당 ㅎ

크기도 어마어마 하더니 가격도 어마어마해요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벤티 가격은
7100원이예요 ㅋㅋ
물론 전 공짜로 먹었지만요 ㅋㅋ
왠지 이득 본 기분 ㅋㅋㅋ

하하 ㅋㅋ 지금까지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푸치노 후기였습니다